특급호텔, ‘칵테일과 맥주 무제한’, ‘보드카를 넣은 낮술 디저트’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 ‘칵테일과 맥주 무제한’, ‘보드카를 넣은 낮술 디저트’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2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아워', ‘와이낮술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 등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멕시칸 다이닝&바 ‘그랑아’에서는 칵테일 5종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의 주류 프로모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무제한 칵테일, 맥주 ‘그랑아 해피아워’ 선봬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멕시칸 다이닝&바 ‘그랑아(Gran-A)’에서는 칵테일 5종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Happy Hour) 프로모션을 이날부터 선보인다.

그랑아 해피아워는 매일 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위스키 샤워, 피치 크러쉬, 피나 콜라다, 잭콕, 보드카 토닉 칵테일과 클라우드 생맥주를 3시간 30분동안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칵테일은 취향에 따라 선택 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당 1만9900원(세금 포함)이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번 해피아워 프로모션에는 특별한 혜택을 더했다. 먼저 1인당 10,000원을 추가하면 허니 타킬라, 연어 샐러드, 퀘사디아 3종이 포함된 푸드 샘플러가 제공된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그랑아의 인기 메뉴인 치즈 김치 볶음밥, 불가사리 피자를 각각 9,900원에 제공한다. 또한 해피아워 시간 내에 그랑아의 단품 메뉴를 추가적으로 이용할 경우, 15%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상기 혜택은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이다.

보드카를 넣은 낮술 디저트 출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3월 31일부터 매 주말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루프 톱 바 ‘더 그리핀’에서 국내 최초로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그레이 구스’를 가미한 8가지 디저트의 ‘와이낮술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3월 31일부터 매 주말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루프 톱 바 ‘더 그리핀’에서 국내 최초로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그레이 구스’를 가미한 8가지 디저트의 ‘와이낮술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와이낮술 보드카 애프터눈 세트’는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 한낮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기획하는 ‘와이낮술(Why Not Sul)’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겉보기에는 예쁜 디저트로 보이지만 안에는 포아(서양배), 시트론(레몬) 오랑지(오렌지) 등 다양한 그레이 구스 보드카를 가미해 맛볼수록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새로운 맛과 스타일의 애프터눈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함께 콜라보한 ‘그레이 구스’는 세계에서 최고의 맛으로 평가되는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로 브랜드 최초이자 유일한 보드카 양조 전문가 ‘메트르 드 쉐(Maitre de Chai)’의 디렉팅으로 100% 프랑스산 최고급 밀, 샹피뉴 석회암에 자연 여과된 물, 5단계의 증류 과정을 거쳐 엄선한 프리미엄 보드카만을 선보이고 있다.

구성된 대표 디저트로는 그레이 구스 보드카가 커피향과 조화를 이루는 ▲카페 누아르 에클레어, 상큼한 시트론 보드카가 녹차맛에 감미로움을 더하는 ▲그레이 구스 그린티 마카롱, 프랑스 앙주산 배의 향을 담은 그레이 구스 포아와 바닐라 젤리 조합의 ▲퍼프 페이스트리, 상큼한 시트론 보드카에 절인 연어로 완성된 ▲샐몬 롤, 오렌지향의 오랑지 보드카가 가미된 ▲크림시클 등 8종의 디저트가 각각 2개씩 총 16개의 디저트가 제공되며, 추가로 상큼한 과일을 품은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즉석에서 그레이 구스 보드카를 불에 붙여 플람베한 ▲알래스카도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