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 맞이 특가행사로 더욱 저렴해진다
상태바
특급호텔, 봄 맞이 특가행사로 더욱 저렴해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5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프로모션, 최대 60% 등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개관 1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주중(일~목) 한정으로 스탠다드 트윈 객실을 9만원(세금 별도)에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특급호텔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개관 1주년 기념, 9만원 특가 프로모션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개관 1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주중(일~목) 한정으로 스탠다드 트윈 객실을 9만원(세금 별도)에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작년 개관 당시, 호텔 첫 예약 고객들에게 제공했던 특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진행된다.

이와 별도로 3월 6일(화) 개관 1주년 당일 저녁 7시부터 호텔 18층 루프탑 가든에서 ‘개관 1주년 기념 축하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언더그라운드 뮤지션을 초청해 미니 콘서트, 1주년 기념 케이크 컷팅식, 나인트리 호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우 및 해시태그 이벤트, 1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외국인 고객을 위한 한국 길거리 음식 체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개관 1주년 기념 축하 파티는 나인트리 호텔 투숙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인기 여행지 6개 지역 6개 호텔 최대 60% 할인가 제공

에바종은 오는 11일까지 에바종 창립 6주년을 기념해 단 일주일, 유명 여행지 6개 지역의 6개 호텔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은 오는 11일까지 에바종 창립 6주년을 기념해 단 일주일, 유명 여행지 6개 지역의 6개 호텔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

지난 6년간, 국내 프리미엄 여행을 선도하고 프라이빗 투어의 즐거움을 선사해 온 에바종은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에바종을 애용하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짧은 일정에 알찬 여행이 가능한 몰디브, 방콕, 발리, 하와이 등 6개 지역의 6개 호텔들을 에바종 단독 최대 6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예약 기간은 1주일이지만, 여행 기간은 올해 말까지로 이용 가능해 여행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에바종 슈퍼 세일은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상춘객 겨냥 할인쿠폰·특가상품 풍성

야놀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야놀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5월 31일까지 신규 및 기존 고객 전원에게 6만7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호텔·모텔·펜션·게스트하우스 등 숙소 유형에 상관없이 적용 가능하며, 3만원, 2만원, 1만원, 5000원, 2000원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숙박 3회 예약 시마다 3만3000원 상당의 쿠폰팩을 무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4월 30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쿠폰팩은 마이룸 전용 2만원 쿠폰,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 전용 1만원 쿠폰, 추천모텔 전용 5000원 쿠폰 등 3종으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놀자 앱에서만 단독 진행되며, 할인쿠폰은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 봄 축제, 스마트폰으로 스탬프투어를 즐기세요

새 봄을 맞아 전국에서 축제스탬프투어로 축제를 진행하시는 곳들이 많다. 사진/ 댓츠잇

3월이 되면서 성큼 다가온 봄을 준비하기 위해 바빠지는 곳들이 많다. 겨우내 움츠렸던 사람들이 봄을 즐기기 위해 찾는 전국의 축제들도 봄나들이 나올 여행객들을 맞을 준비로 분주하다. 이들은 축제의 성격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여행객을 유혹한다.

공연, 체험행사, 판매행사 등 여행객을 위해 공들여 준비한 축제장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스탬프투어’이벤트를 준비하는 축제도 많다. 축제장에서 열리는 여러 행사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모아 온 여행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선물하는 이벤트이다.

특히, 올 봄에는 스마트폰으로 진행하는 스탬프투어를 만날 수 있는 축제도 많다. 여의도벚꽃축제, 영암왕인문화축제, 남원춘향제, 부안마실축제 등에서는 종이나 리플렛에 잉크로 스탬프를 찍는 것이 아니고, 방문객이 자신의 스마트폰에 직접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축제도 즐기고,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의 모바일 이벤트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