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고객 잡아라’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여성고객 잡아라’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5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부터 레이디스 패키지까지 다양
롯데호텔서울은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상품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사진/ 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여성을 위한 다양한 특급호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서울은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상품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디럭스 클럽 객실 1박,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 2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 커플 식사권 2인,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2매, 꽃다발 및 와인 커티시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월드는 잠실 지역 대표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는 롯데월드와 더불어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디럭스 클럽 객실 1박,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 2인,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2매, 특별 꽃다발과 와인 커티시, 롯데월드 자유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롯데호텔울산을 주목하는 것이 좋다. 3월 9일부터 16일까지 13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화이트데이 블루밍 플라워 박스,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 2인이 제공된다. 여기에 10만원을 추가할 경우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와 도림 코스메뉴 또는 페닌슐라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의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프라이빗 테라스룸 또는 헬로키티 캐릭터룸 1박, 풍차라운지 이용 혜택 2인, 꽃다발 및 와인 커티시와 특별 풍선 데코레이션이 제공된다.

연인 위한 ‘로맨틱 패키지 2종’ 판매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 등 꽃피는 3월에 연인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고객을 위해 31일까지 ‘로맨틱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 등 꽃피는 3월에 연인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고객을 위해 31일까지 ‘로맨틱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Romantic’ 상품은 이그제큐티브 룸, 수퍼디럭스 커티시(과일 5종과 하프와인), 인룸 다이닝 서비스, 델리카한스 마카롱 5구를 제공한다.

‘레이디스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출시

힐튼 부산은 프라이빗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레이디스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은 프라이빗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레이디스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레이디스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생일, 브라이덜 샤워 또는 특별한 날 소중한 친구들과 특별한 이벤트를 갖고자 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2인 기준)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파자마 2벌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닥터오 마스크팩 2매 ▲닥터오 화이트문 패키지 이용권(2인, 60분 코스) ▲맥퀸즈 풀 2인 무료 입장(1회 제한) ▲워터하우스 2인 이용권(1회 제한)으로 구성돼 있다.

전망 좋은 호텔에서 핑크빛 와인과 함께 떠나는 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과일과 꽃향기가 풍부한 로제 와인과 함께 봄 철 피크닉을 위한 ‘스윗 스프링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과일과 꽃향기가 풍부한 로제 와인과 함께 봄 철 피크닉을 위한 ‘스윗 스프링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 포함된 프레시넷 드보이스 로사도(Freixenet, Dubois Rosado) 스파클링 와인은 장미 빛 컬러와 함께 활기 있는 기포가 끊임없이 올라오며 부드러운 라스베리와 딸기 등의 과일향이 섬세하게 느껴진다. 과일향과 함께 섬세한 기포가 처음에는 신선하게 느껴지면서 긴 여운이 입안 가득 맴돌아 달콤한 맛의 마카롱과 잘 어울린다. 와인과 마카롱은 신선도 유지를 위해 스포츠 바 양스 앤 메츠(2F)에서 제공된다.

스윗 스프링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프레시넷 드보이스 로사도 스파클링 와인 1병(750ml), ▲모뉴망 마카롱 1세트(5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 데이 혜택 2인(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으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시 객실 내 무료 미니바 및 편안한 숙면을 위한 필로우 오더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자를 위한 시간 ‘왓 레이디스 원트 패키지’

여성 고객의 수요에 맞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는 호텔에서 ‘왓 레이디스 원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여성 고객의 수요에 맞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는 호텔에서 ‘왓 레이디스 원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38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 혜택 이용 및 클럽 객실에서의 숙박이 가능한 ‘왓 레이디스 원트 패키지’는 오후 5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와인, 맥주, 칵테일을 카나페와 함께 즐기며 해피 아워를 만끽 할 수 있어 친구와 간단한 저녁 식사에 한 잔 술을 기울일 수 있다.

클럽 라운지에서 바라본 야경을 만끽한 뒤 객실에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이 지속될 수 있도록 ‘왓 레이드스 원트 패키지’ 이용 고객만을 위해 제공되는 마르게리타 피자, 감자 튀김, 시저 샐러드 세트로 구성된 음식 플래터와 수제 맥주 혹은 와인 중 한 가지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어 축하 자리를 위한 별도의 음식을 준비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