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입문자 위한 라이딩 기회 생긴다
상태바
트렉 입문자 위한 라이딩 기회 생긴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TREK 타고 갈래요?’ 진행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헬로마켓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TREK 타고 갈래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사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국내 유일 순수 개인간 중고거래 플랫폼 헬로마켓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TREK 타고 갈래요?’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TREK 타고 갈래요?’ 이벤트는 헬로마켓 앱을 통해서 3월 5일부터 3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자전거 입문을 생각하는 초보 라이더들이 라이딩을 보다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다.

참여를 위해 헬로마켓에 회원가입 후, 행사 게시물 하단에 트렉 자전거를 타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긴다. 재미있거나 감동적인 사연을 남긴 참가자 3명에게 각각 트렉의 하이브리드 자전거 ‘FX2’ 시리즈 2대(각각 남성용, 여성용)와 아동용 자전거 ‘프리칼리버 12’ 시리즈 1대를 제공한다.

‘TREK은 헬로마켓 회원의 안전과 환경을 생각합니다’ 이벤트도 헬로마켓 앱에서 진행한다. 자전거 라이딩 안전 메시지를 담은 이벤트 게시물을 SNS에 공유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회원 5명에게 추첨을 통해 트렉의 액세서리 브랜드 ‘본트래거(Bontrager)’의 헬멧을 제공한다.

동시에 트렉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기변을 원하세요’ 이벤트도 페이스북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트렉 공식 페이스북에 가입된 회원들이 헬로마켓 앱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헬로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자전거 입문 시 안전한 라이딩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트렉의 ABC안전 라이딩 캠페인 가이드라인을 지키는 것을 추천한다”며 “다가오는 라이딩의 계절을 맞아 라이딩 시 주간에도 밝은 전조등과 후미등을 켜고(ALWAYS ON), 자전거를 타며 움직이는 신체 부분인 무릎이나 관절 등에 반사성 혹은 형광성 제품을 착용하고(BIOMOTION), 라이트, 반사 소재 바테이프, 반사용 타이어와 프레임 등을 주야간에 맞게 장착(CONTRAST)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