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힐링 안겨줄 특급호텔 패키지는?
상태바
새해 힐링 안겨줄 특급호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트먼트, 다양한 객실 패키지 등
파크 하얏트 서울의 파크 클럽 스파는 단시간내에 효과를 선사하는 ‘하이브리드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새해를 맞아 심신의 피로를 덜고 산뜻한 출발을 돕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바쁜 직장인 위한 ‘하이브리드 페이셜’ 트리트먼트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의 파크 클럽 스파는 단시간내에 효과를 선사하는 ‘하이브리드 페이셜(Hybrid Facial)’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헐리우드 스타들의 스킨케어 비법으로 잘 알려진 미국 ‘하이드라 페이셜(HydraFacial)’사의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퍼크 PerkTM’ 를 활용해 간편하고도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내세운다. 트리트먼트를 받은 모든 고객은 트리트먼트 후, 증정 받은 ‘퍼크 PerkTM’ 세럼을 사용해 집에서도 지속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페이셜(Hybrid Facial)’은 트리트먼트 소요 시간이 30분으로 짧아, 비즈니스 미팅, 각종 모임 등의 중요한 이벤트를 앞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11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트리트먼트 당일 호텔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새해맞이 다양한 객실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새해맞이 신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새해맞이 신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올 상반기 동안 운영될 딜라이트 패키지는 객실 숙박 시 레스토랑 바우처 5만원 (투베드룸 예약시 8만원 제공)과 라운지 웰컴 드링크 2잔 (소프트 드링크 또는 커피) 을 제공한다. 바우처로는 본인의 상황과 취향에 따라 조식, 런치, 디너, 바 음료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니 활용도가 높다. 오크우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시 결제 카드에 따라 5% 에서 10%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2월 특별 기간에만 한정 판매되는 패키지도 눈여겨 볼만하다. 설날 연휴 기간을 포함한 2월 9일부터 18일까지 약 열흘 동안만 “복 한가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로 예약한 고객에겐 5~8만원 레스토랑 바우처와, 메가박스 커플 콤보 (티켓 2장, 팝콘, 음료),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피 2잔이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2박 이상 이용 고객에겐 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돼 설날 연휴 기간 동안 더욱 여유 있게 휴가를 즐길 수 있게 한다.

겨울방학 아이들 위한 역사 탐방 상품

신라스테이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역사 탐방 상품인 '웜 홀리데이 스테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역사 탐방 상품인 '웜 홀리데이 스테이(Warm Holiday Stay)'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구 서대문 형무소)과 독립공원을 산책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으로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광화문에서 이용 가능하다.

역사탐방 상품은 근 현대사의 굴곡을 안고 있는 상징적 장소인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을 탐방하는 것으로 아이들과 함께 꼭 한번 방문해 볼만하다.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은 근 현대사의 굴곡을 안고 있는 상징적 장소로 수 많은 독립 열사들의 행적과 당시의 고문시설 등 아픈 역사의 흔적들을 확인 할 수 있다.

기본부터 이색적인 테마까지 다양한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지난 해 동안 수많은 패키지를 진행하면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패키지를 선별해 2018년도 연중 패키지로 구성했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지난 해 동안 수많은 패키지를 진행하면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패키지를 선별해 2018년도 연중 패키지로 구성했다.

‘구름 속의 캠핑’ 패키지는 겨울철 추운 날씨로 인해 캠핑의 낭만을 즐기지 못하는 캠핑족을 위해 홈캠핑 패키지를 기획하였다. 구름 위에 있는 높이의 이색적인 홈캠핑이니 만큼 캠핑족은 물론 일반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2014년도부터 계속 된 패키지이다.

‘가장 기본 중엔 기본인’, ‘기본에 충실한’이란 문구가 어울리는 ‘해피 모닝’ 패키지는 꾸준한 인기를 초창기부터 유지해 왔다. 편안하고 럭셔리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보내며 다음날 아침까지 제대로 된 휴식을 선사하고자 오크레스토랑 2인 조식뷔페가 포함된 패키지를 스튜디오 슈페리어 기준 185,000원부터(봉사료 및 세금 별도) 제공한다.

아울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호텔로 유명하다.

여행 혹은 장기출장으로 반려견을 혼자 집에 두어야 하니 마음이 불편하고 함께 갈 수 없어 난처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펫친 패키지는 내 가족의 일부인 반려견과 언제 어디서든 함께 소중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웰컴키트와 객실 내 비치돼 있는 쿠션&식기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