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패키지’ 해외여행 시 추천 호텔은?
상태바
‘다양한 패키지’ 해외여행 시 추천 호텔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여는 디저트, 저렴한 스위트 룸 등
우선 선샤인시티 프린스 호텔은 '딸기 디저트 페어'를 2018년 1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호텔 1층 레스토랑 Chef’s Palette에서 개최한다. 사진/ 선샤인시티 프린스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여행시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호텔은 어디가 있을까.

선샤인시티 프린스 호텔에서 미리 만나는 봄

우선 선샤인시티 프린스 호텔은 딸기 디저트 페어를  1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호텔 1층 레스토랑 쉐프 팔레트에서 개최한다.

올해에는 시즌 1,2,3로 기간을 나누어 보다 다양한 디저트로 방문객을 기쁘게 할 예정이다. 각 시즌마다 다른 15종 딸기 디저트를 제공되며, 그 외에도 기간 한정 메뉴 5종이 별도로 제공된다.

디저트 페어 기간 중 딸기 디저트 외에도 선샤인시티 프린스 호텔만의 식사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월 13일부터는 시즌1이 시작되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시즌 1은 딸기 티라미수, 딸기 레밍턴, 딸기 타르트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가 제공되며, 기간 한정 계절 메뉴로 시연 디저트, 아이스쿡, 쇼콜라 분수가 제공된다. 딸기 디저트외에도 가벼운 식사가 제공돼 지친 여행에 활력소가 되기에 충분하다.

하와이에서 프로모션 가격으로 즐기는 스위트 룸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는 윈터 스위트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는 윈터 스위트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겨울 한정으로 제공되는 이 프로모션은 디럭스 원 베드룸 파셜 오션 뷰 객실 이상부터 적용 되며 2월 6일부터 2월 22일 사이를 제외한 날짜에 한해 이용 할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가능한 투숙 기간은 1월 6일부터 3월 23일 사이로, 2018년 3월 20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총 객실 462실 중 일반객실보다 스위트 객실을 더욱 많이 보유 하고 있으며 최대 8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일반 객실을 포함한 모든 객실에 간단히 조리 가능한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스위트 객실은 인덕션, 싱크대, 조리도구, 식기류, 오븐, 커피메이커 등 다양한 주방 기구와 함께 더욱 넓은 주방이 마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