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겨울철 별미로 고객 입맛 공략
상태바
특급호텔, 겨울철 별미로 고객 입맛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 한방차, 해산물 특선 등
그랜드 힐튼 서울의 에이트리움 카페는 영하의 날씨로 독감이 유행하는 시즌, 체온을 높여 면역력을 키워줄 따뜻한 전통 한방차 4종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철을 맞아 다양한 별미를 출시하며 고객 입맛 공략에 나섰다.

체온과 면역력을 높여줄 전통 한방차 4종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에이트리움 카페는 영하의 날씨로 독감이 유행하는 시즌, 체온을 높여 면역력을 키워줄 따뜻한 전통 한방차 4종을 선보인다.

조선시대 궁중 온조탕법으로 만들어 다른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원액의 천연 대추차와 무방부제, 무색소로 청정수에 작약, 생강, 대추, 당귀, 황기, 천궁, 감초 등의 약재를 장시간 진하게 달여 낸 쌍화차, 전북 완주군 봉동 생강과 벌꿀로 만든 생강차, 사포닌이 풍부한 인삼차 등 감기와 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따뜻하게 준비된다.

제철 맞은 신선한 해산물 특선

롯데호텔서울의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제철을 맞은 싱싱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특선 코스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의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제철을 맞은 싱싱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특선 코스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코스는 롯데호텔 일식당 30년 경력의 김기택 셰프가 엄선한 메뉴로 회, 찜, 구이 등 다양한 조리법을 활용해 먹는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겨울철 최고의 보양식으로 꼽히는 자연산 참복과 영덕대게 중에서도 수율(살이 얼마나 많이 차 있는지를 나타내는 지표)이 95% 이상인 최상품으로 유명한 영덕 박달대게 요리가 단연 돋보인다.

5kg 이상급 국내산 참복을 사용해 대형 참복에서만 느낄 수 있는 풍미가 일품인 참복찜, 속이 꽉 찬 대게를 숯불에 올려 익는 동안 특유의 향도 즐길 수 있는 대게 숯불 구이, 대게의 감칠맛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게살 돌죽밥 등의 다채로운 요리로 구성된 특선 코스는 19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복어’의 맛을 최상으로 살린 가이세키 코스 요리

서울신라호텔 일식당 '아리아께'는 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일본의 30년 전통 일식 레스토랑 '와케도쿠야마'의 오너 주방장을 초청해 제철 식재료로 일식 정찬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일식당 '아리아께'는 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일본의 30년 전통 일식 레스토랑 '와케도쿠야마'의 오너 주방장을 초청해 제철 식재료로 일식 정찬 요리를 선보인다.

일식당 ‘아리아께’에서 즐기는 10가지 코스의 만찬은 미슐랭 2스타 셰프 ‘와케도쿠야마’의 수장 노자키 셰프가 직접 만들어 내는 식자재 본연의 맛을 최상으로 살린 국내산 복어 가이세키 코스 요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이 제철인 국내산 복어로 현지의 요리법 그대로, 복 구이, 복 껍질두부, 복 이리 찜, 복 사시미, 복 가라아게 등의 다양한 복어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