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숙박시 챙겨야 할 혜택 '풍성'
상태바
호텔 숙박시 챙겨야 할 혜택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1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숙박권 제공 등 풍성한 프로모션
클럽메드는 '베이다후'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올 겨울 클럽메드 베이다후 방문 시, 여름 시즌 숙박권 제공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호텔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클럽메드 베이다후 오픈 1주년 기념 풍성한 특별 프로모션

우선 클럽메드는 '베이다후'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올 겨울 클럽메드 베이다후 방문 시, 여름 시즌 숙박권 제공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특별 이벤트는 올 겨울 클럽메드 베이다후 리조트에서 휴가를 보낼 경우, 다가오는 여름에 클럽메드 산야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오는 1월 20일에서 3월 18일까지 클럽메드 베이다후 예약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오는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클럽메드 산야 2인 3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클럽메드 베이다후 리조트만 온라인 예약시에는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시아나 항공과 제휴해 항공 포함 예약자에 한해 3박 4일 여행시 94만원대의 특가로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2016년 오픈한 클럽메드 '베이다후'는 가까운 중국에서 알프스의 겨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스키 휴가지이다. 특히 동계 아시안 게임 경기 시 사용된 스키도메인이 마련되어 있어 보다 실감나고 생생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총 19개의 슬로프와 리프트 3개, 곤돌라 1개, 매직 까펫 3개를 구비하고 있으며 명문 프랑스 스키 스쿨 ESF 강사들이 지도하는 스키 및 보드 강습을 통해 초보자와 어린이도 안전하고 즐겁게 스키를 배울 수 있다.

호텔조인, 숙박권 증정 조인룰렛 이벤트 오픈

호텔조인은 1월 31일까지 전남 엘도라도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조인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호텔조인

호텔조인은 1월 31일까지 전남 엘도라도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조인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조인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룰렛을 돌리면 호텔 숙박권, 적립금, 상품권, 케익 등 총 9개의 경품 중 1가지가 100% 당첨되는 이벤트이다. 참여는 매일 1일 1회 참여가능하며 당첨자 1명에게는 엘도라도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한다.

호텔조인 마케팅팀 관계자는 “호텔조인 사이트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재미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매 월 조인룰렛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매일 참여가능한 100% 당첨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니 많은 이벤트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그 외 호텔조인은 하이원 리조트 2박 또는 2객실 예약 시 호텔조인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및 기획전은 호텔조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