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겨울 기획전으로 겨울 관광객 유혹
상태바
여행업계, 겨울 기획전으로 겨울 관광객 유혹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1.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취미생활 테마여행·인터파크, 황금 여행지 강원 기획전 선봬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남들과는 다른 여행을 통해 해소해보자.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나만을 위한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를 위해 색다른 여행 기획전을 준비하고 나섰다.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남들과는 다른 여행을 통해 해소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나투어, 일본 규슈 이색 여행
하나투어가 올겨울 일본 규슈에서의 특별한 테마여행을 추천한다. 이번 테마여행에서는 오세득 셰프가 선사하는 만찬, 후쿠오카 미식여행과 유연성 선수와 함께 떠나는 배드민턴 월드투어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한국과 인접해 있는 후쿠오카는 신선한 식재료와 일본만의 미식으로 한국인 여행자가 미식 여행으로 자주 찾는 여행지이다. 오는 2월 4일에 출발하는 ‘오세득의 여행할 맛 나네! In 규슈’는 미식 여행이라는 트랜드에 최적화된 셰프투어 상품이다.

테마여행에서는 오세득 셰프가 선사하는 만찬, 후쿠오카 미식여행과 유연성 선수와 함께 떠나는 배드민턴 월드투어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 하나투어

오세득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만찬이 준비되어 있어 신선한 규슈의 식재료를 이용한 스타 셰프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오는 2월 28일에는 수원시청 배드민턴팀과 함께 떠나는 2018 배드민턴 월드투어 in 규슈'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배드민턴 월드스타 유연성 선수 등 수원시청 선수단원들에게 배드민턴을 배우고 직접 게임을 할 수 있으며, 오이타현 배드민턴 협회 소속 동호인들과의 교류전이 마련되어있다.

인터파크, 황금 여행지 강원 기획전

인터파크투어는 강원도에 있는 스키장을 비롯한 강원도 숙소를 특가에 판매하는 황금개의 해, 황금 여행지 강원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강원도에 있는 스키장을 비롯한 강원도 숙소를 특가에 판매하는 ‘황금개의 해, 황금 여행지 강원’ 기획전을 진행한다.

강원도는 유명 스키장과 리조트가 밀집해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좋고, 지난해 서울~양양 고속도로 및 서울~강릉 경강선 KTX 개통으로 접근성도 한층 좋아졌다.

이에 인터파크투어가 황금 여행지 강원 기획전을 통해 평창·강릉·속초·정선 인근 스키장, 관광 명소 등과 인접한 숙소를 저렴하게 준비했다.

스키를 즐기기 좋은 휘닉스 평창, 하이원 강원랜드호텔은 물론, 대관령 양떼목장, 설악산 국립공원과 가까운 숙소 등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다양한 숙소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스키를 즐기기 좋은 휘닉스 평창, 하이원 강원랜드호텔은 물론, 대관령 양떼목장, 설악산 국립공원과 가까운 숙소 등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다양한 숙소가 준비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