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이벤트 다양’ 겨울여행 예약 서두르세요!
상태바
‘할인 이벤트 다양’ 겨울여행 예약 서두르세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2.2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이벤트, 할인 혜택 등 다양
웹투어는 캐세이패시픽과 함께 홍콩 여행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사들이 겨울 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홍콩 항공권 1+1 이벤트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웹투어는 캐세이패시픽과 함께 홍콩 여행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세이패시픽은 홍콩, 대만, 동남아, 호주, 유럽 등 49 개국 198개 이상의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 12월 19일부터 내년 2월 28일 사이에 웹투어의 캐세이패시픽 홍콩 항공권으로 여행을 다녀온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캐세이패시픽, #웹투어홍콩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여행 사진이나 영상을 업로드 하면 응모 완료. 응모자 중 총 6명을 추첨해 홍콩 여행을 또 떠날 수 있는 왕복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홍콩의 겨울은 한국의 가을 날씨와 비슷해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이다. 윈터페스티벌, 신년카운트다운행사, 홍콩설축제 등 다양한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며, 12월부터 2월까지 파격적인 할인 폭을 자랑하는 메가세일이 열린다. 쇼핑부터 미식, 관광, 바다와 트레킹 등 다양한 관광 매력으로 가득한 곳이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018년 3월 30일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안내 된다. 인스타그램 업로드 후 웹투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업로드한 URL을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항공권 구매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 홍콩 지역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한 7000원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유럽 4개 카테고리별 1위부터 3위 상품 예약자 대상 혜택 제공

KRT는 여행객들에게 사랑받은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을 모아 ‘2017 KRT 어워드’ 기획전을 선보였다. 사진/ KRT

KRT는 한 해를 결산하며 여행객들에게 사랑받은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을 모아 ‘2017 KRT 어워드’ 기획전을 선보였다.

오는 1월 14일까지 어워드 해당 상품을 예약하는 경우 상품에 따라 상품가 5% 할인, 선택관광 포함, 교통비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KRT 유럽팀은 서유럽, 동유럽·발칸, 스페인·포르투갈, 지중해 총 4개의 카테고리에서 송출객 수, 지역 주목도 및 고객 만족도 등을 고려해 1위부터 3위까지 어워드 상품을 선정했다.

각 카테고리별 1위 상품을 기간 내 예약할 경우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위 상품 예약 시 선택관광 포함 혜택을 3위 상품 예약 시 교통비 1인 3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KRT 유럽팀 담당자는 “실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엄선해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이번 어워드를 기획했다”라며 “올 한 해도 KRT에 보여주신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