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겨울 고객 확보 위한 경쟁 치열
상태바
특급호텔, 겨울 고객 확보 위한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선 메뉴 판매, 개띠 투숙고객 혜택 등 다양
부산롯데호텔 중식당 도림은 내년 1월 31일까지 제철 재료인 호부추를 이용한 ‘호부추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 고객 확보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호부추 특선 메뉴’ 판매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부산롯데호텔 중식당 도림은 내년 1월 31일까지 제철 재료인 호부추를 이용한 ‘호부추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호부추는 일반적인 조선부추에 비해 두툼하고 길이가 길어 아삭하게 씹는 맛이 일품이다. 풍미도 좋아 튀기거나 볶는 중국식 요리에 많이 사용되어 중국부추로 불리기도 한다.

싱싱한 해물과 제철 호부추를 함께 볶아낸 ‘삼선 부추잡채’는 아삭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두 종류의 크기인 ‘대’와 ‘소’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도심 속 힐링을 위한 연중 패키지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인사동은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도심 속 힐링을 위한 다양한 테마의 연중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인사동은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도심 속 힐링을 위한 다양한 테마의 연중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연중 패키지 ‘테이스트 오브 서울(Taste of Seoul)’은 모던한 분위기의 스탠다드 룸 1박과 조식 1인을 기본 구성으로 다양한 서울의 명소를 방문할 수 있는 티켓을 특전으로 제공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패키지 구성을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선택 가능한 서울의 명소로는 4대 고궁 통합관람권, 서울 시티투어버스 티켓, 남산 케이블카 티켓 등이며, 각 티켓은 2매씩 제공된다. 또한, 제공되는 티켓은 호텔에서 차량으로 10분 이내의 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어 여행의 편리함을 더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조식, 한복, 그리고 취미 패키지 등 다양한 테마의 패키지를 마련했다. 전문 연구진에 의해 개발된 이비스 스윗 베드 시스템의 스탠다드 룸 1박을 기본으로 해 테마 별 특전을 추가로 구성했다.

‘개띠’ 투숙고객에게 특별한 혜택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17년 따뜻한 연말과 2018년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특별한 추억을 위한 연말연시 기념 ‘RING IN 2018’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17년 따뜻한 연말과 2018년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특별한 추억을 위한 연말연시 기념 ‘RING IN 2018’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018년 무술년 새해를 기념하기 위해 황금 ‘개띠’ 의 투숙고객에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RING IN 2018 I’패키지는 스탠다드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로비 층에 위치한 라이브 뮤직바 ‘그랑아 II ‘에서 생맥주 2잔과 칠리 치즈 프라이즈 스낵 세트, 피트니스 및 온수풀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혜택이 제공된다. 황금 개띠 해를 맞아 ‘개띠’ 투숙 고객에게는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에서 조식 1인 혜택이 추가 혜택으로 제공 된다.

‘RING IN 2018 II’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의 2인 조식. 그랑아 II 에서의 생맥주 2 잔과 칠리 치즈 프라이즈 스낵으로 구성된 세트가 제공되며, 피트니스 및 온수풀 실내 수영장과 그 동안 쌓아두었던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 혜택이 포함 돼 있다.

고객과 함께하는 ‘송구영신’ 이벤트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31일 따뜻한 연말 분위기와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송년 파티’를 진행하고 다음달 1일에는 호텔 앞 명소 쉬리벤치 전망대에서 ‘새해맞이 해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31일 따뜻한 연말 분위기와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송년 파티’를 진행하고 다음달 1일에는 호텔 앞 명소 쉬리벤치 전망대에서 ‘새해맞이 해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제주신라호텔을 찾아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된 것으로, 오는 31일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송년 파티는 올해 마지막 날 밤 10시부터 로비 라운지 바당에서 펼쳐진다.

이벤트 오프닝 안내와 함께 음악회가 준비되며, 연하장 작성 이벤트,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겨울방학 맞이해 선보이는 이색 패키지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이색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워터피아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이색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워터피아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키즈 워터피아 패키지’는 겨울 방학을 맞이한 자녀들과 함께 물놀이와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이 포함돼있어 국내온천여행으로 추천한다.

패키지는 ▲클래식 또는 모던 타입(온돌 객실)의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의 뷔페식 조식(2인),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성인 2인, 소인 1인)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기간 동안에는 3세~13세 자녀 1인에 한해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혜택도 선보인다.

포크송의 대가와 함께하는 송년 특별 콘서트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2017년을 마감하는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우첼로에서 포크송의 대가 장계현과 함께하는 송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더케이호텔서울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2017년을 마감하는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우첼로에서 포크송의 대가 장계현과 함께하는 송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늙지 않는 청년 원로가수 장계현이 당시 7080 대표적인 히트곡 ‘잊게 해 주오’를 비롯해 절정의 히트곡 ‘나의 20년’, ‘이별’ 등 특별 공연으로 낭만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개그맨 엄용수와 가수 박정원이 특별 출연해 분위기를 한층 고취시킬 예정이며, 다양한 선물의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