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여행은 12월이 적기 "겨울여행 떠나자"
상태바
캄보디아 여행은 12월이 적기 "겨울여행 떠나자"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2.0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12월 추천 여행지 선정·투어챌린저 하이스쿨 모집 등
하나투어가 캄보디아를 12월 추천 여행지로 선정하고 캄보디아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하나투어가 캄보디아를 12월 추천 여행지로 선정하고 캄보디아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자연에 묻힌 유적지 앙코르와트로 유명한 캄보디아는 겨울이 여행 적기로. 겨울이 되면 건기에 접어들어 날씨가 맑고 쾌청한 날이 이어진다.

평균기온 약 25℃를 유지해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2016년 하나투어 고객분석에서도 캄보디아 여행 수요의 약 50%가 12월부터 2월 사이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투어의 이달의 추천여행지, 12월 캄보디아 기획전에는 캄보디아 여행 준비에 도움 될 다양한 여행 정보가 특가 상품과 함께 마련되어 있다.

대표상품 ‘앙코르와트 5일’은 앙코르와트와 앙코르톰 등 곳곳에 숨어있는 앙코르 유적지를 유네스코 전문가이드의 자세한 해설과 함께 둘러볼 수 있다. 12월 예약자 한정으로 VIP 입국 비자, 현지 선택관광 무료 신청, SM면세점 할인카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하나투어가 2017년 ‘투어챌린저 하이스쿨’ 3기를 모집한다. 투어챌린저 하이스쿨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미래의 관광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취업 및 진학을 앞둔 고등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부여하기 위한 마련한 장학사업이다.

투어챌린저 하이스쿨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관광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취업 및 진학을 앞둔 고등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부여하기 위한 마련한 장학사업이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 주최, 하나투어문화재단 주관의 이번 투어챌린저하이스쿨 3기는 내년 1월 22일부터 29일, 총 7박 8일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관광관련학과가 있는 특성화고 및 일반고(종합고) 2학년 재학생 대상으로 팀 단위(학생 3명+지도교사 1명)로 지원을 받는다.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30명 내외의 참가자는 면세점, 호텔 등의 관광관련 산업 국내 탐방 및 대만(타이중, 타이난) 현지 탐방을 하게 된다. 또, 하나투어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하나투어 관련 대내. 외 활동의 참여 기회 제공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이상진 하나투어문화재단 이상진 디렉터는 “국내. 외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자원의 개발과 상품기획 등 다양한 분야의 여행 실무에 대해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투어 투어챌린지 하이스쿨 3기는 오는 18일까지 하나투어 기업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