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과 함께 서울시 젊은 매력 담은 서울송 ‘위드 서울(WITH SEOUL)’ 발표
상태바
방탄소년단과 함께 서울시 젊은 매력 담은 서울송 ‘위드 서울(WITH SEOUL)’ 발표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12.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전통적인 감성과 방탄소년단만의 톡톡 튀는 개성과 트렌디함을 절묘하게 표현
서울송 ‘위드 서울(WITH SEOUL)’ 서울의 매력과 아름다움 등을 표현한 노래로 가수 이현이 작사·작곡했고 방탄소년단이 불렀다. 사진/ BTS 인스타그램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글로벌 한류스타 방탄소년단이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특한매력을 노래에 담았다. 서울시는 방탄소년단이 부른 서울송 ‘위드 서울(WITH SEOUL)’ 음원을 지난 6일 서울시 관광홈페이지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했다.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서울송 ‘위드 서울(WITH SEOUL)’을 누구나 무료로 내려받기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월13일부터 유튜브 공식 서울시 계정에서 시청할 수 있다.

서울송 ‘위드 서울(WITH SEOUL)’은 방탄소년단이 2017년도 서울시 해외 마케팅 광고모델로 활동하면서 느낀 서울의 매력과 아름다움 등을 표현한 노래로 가수 이현이 작사·작곡했고 방탄소년단이 불렀다.

국악을 연상하게 하는 리듬과 팝 사운드에 오케스트라의 화려함까지 더해 우리의 전통적인 감성과 방탄소년단만의 톡톡 튀는 개성과 트렌디함을 절묘하게 표현했다.

서울송의 뮤직비디오는 남산, 청계천, 서울로 7017, 여의도한강공원 등 서울의 대표 관광명소들에서 촬영했으며 현재 마무리 작업중이다. 사진/ ‘BTS’s Seoul Life’ 유튜브 캡쳐

가사에는 서울은 따뜻한 도시, 친구 같은 도시, 즐거움이 있는 도시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이번 서울송의 뮤직비디오는 남산, 청계천, 서울로 7017, 여의도한강공원 등 서울의 대표 관광명소들에서 촬영했다.

현재 뮤직비디오는 막바지 작업 중이며 외국인들에게 서울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방탄소년단가 출연한 서울시 해외 마케팅 광고인 ‘BTS’s Seoul Life’는 지난 10월부터 TV와 온라인으로 전세계 100여 국에서 상영되고 있고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