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여행객 유혹’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상태바
‘지방 여행객 유혹’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0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상품 한정 판매, 특별 메뉴 등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및 파티세리는 캐롤, 크리스마스 꽃장식 등으로 한껏 달아오른 축제 분위기 속에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와 다양한 와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와인 바자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방에 위치한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프로모션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및 파티세리는 캐롤, 크리스마스 꽃장식 등으로 한껏 달아오른 축제 분위기 속에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와 다양한 와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와인 바자를 선보인다.

3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페스티브 브런치’를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1인 10만 원부터 선보인다.

31층에 위치한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12월 23일부터 25일, 30일, 31일 5일 간 양배추로 감싼 소볼살 찜과 감자 퓨레를 곁들인 프라임 안심 요리를 메인으로 제공하는 ‘페스티브 4코스 런치’를 제공한다.

30층에 위치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라운지에서는 세 가지 타입의 ‘페스티브 이브닝 세트’를 12월 23일부터 25일, 30일, 31일 5일 간 선보인다. 모든 세트에는 셰프의 스페셜 푸드 셀렉션으로 구성된 3단 트레이의 프리미엄 스낵을 제공하며 음료 구성에 따라 스윗 크리스마스 세트, 로맨틱 버블 세트, 하트 워밍 세트 등 세 가지 세트로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 상품 한정 판매

부산롯데호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델리카한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소중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오는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10종과 플라워 박스 3종을 판매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델리카한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소중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오는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10종과 플라워 박스 3종을 판매한다.

10종 중 과일 생크림 케이크는 화이트 스펀지케이크를 호텔 파티시에가 신선한 생크림으로 정성스럽게 아이싱하고 제철 딸기를 풍부하게 올려 만든다. 생크림이 가볍고 부드러우며 전반적으로 달콤한 맛과 딸기의 상큼한 맛이 어우러진다.

지난해 최고 인기를 자랑했던 수플레 치즈 케이크는 한 입 먹으면 입안에 진하고 부드러운 치즈의 맛과 향이 감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선호하는 맛이라 선물하기에 좋다.

연인들을 위한 패키지

메종글래드제주 호텔은 연말연시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선착순 50명 한정 판매한다. 사진/ 메종글래드제주 호텔

메종글래드제주 호텔은 연말연시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Dancing Holiday’ 패키지를 출시하고 선착순 50명 한정 판매한다.

‘Dancing Holiday’ 패키지는 메종글래드제주와 제이에스티나 에르게가 최초로 콜라보해서 출시한 상품으로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미세한 움직임에도 끊임없이 흔들리며 반짝이는 댄싱스톤 미스테르 목걸이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예쁜 정원 뷰와 아늑한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패밀리 스위트 룸과 삼다정 조식을 이용할 수 있고, 메종 글래드가 운영하는 감귤 무료 체험, 관광지 연계 G PASS 혜택은 물론 공항 무료 픽업 & 샌딩 서비스가 제공돼 럭셔리한 제주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겨울 패키지 ‘건강한겨울나기, 맛있는제주’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고객들이 겨울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주 계절 요리를 선보이면서 이를 패키지를 통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겨울나기, 맛있는 제주’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고객들이 겨울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주 계절 요리를 선보이면서 이를 패키지를 통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겨울나기, 맛있는 제주’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동계 기간 동안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올드독’ 이라는 필명으로 더 유명한 웹툰작가 정우열씨의 신간 “올드독의 맛있는 제주일기”라는 책을 선물로 증정하면서 책에 있는 다양한 제주 향토 음식 중 제철 전복이 들어간 보양식인 <통전복 게우 돌솥밥 정식>과 <해물 전복뚝배기 정식>을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함께 구성했다.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하는 겨울 패키지

제주오리엔탈호텔은 오는 5일부터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패키지 선보인다. 사진/ 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은 오는 5일부터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패키지 선보인다.

Cozy Winter Stay 패키지는 제주에서 따뜻한 겨울 여행을 즐기기 위한 완벽한 구성으로 ▲포근한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맛있는 조식 2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 추위에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Winter Special HOT tea 2잔이 제공된다.

다양한 놀이기구, 화려한 볼거리 즐기는 패키지

대구 프린스호텔에서는 대구지역 최대 테마파크인 ‘대구 이월드’에서 다양한 놀이기구와 별빛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이월드 별빛축제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대구 프린스호텔

대구 프린스호텔에서는 대구지역 최대 테마파크인 ‘대구 이월드’에서 다양한 놀이기구와 별빛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이월드 별빛축제 패키지’를 12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커플과 가족 고객을 겨냥해 출시한 이번 패키지는 이월드의 야간 자유이용권 교환권 2매가 포함돼 있어 신나는 저녁을 즐기고, 차량으로 10여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에서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패키지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는 ‘1000만개의 별빛 카니발’을 주제로 열리는 겨울 한정 축제다. 1000여 개의 빛이 반짝이는 ‘스텔라 에어 벌룬’, LED 장미로 화려하게 꾸며진 ‘프러포즈 계단’ 외에도 형형색색 빛나는 포토존과 빛 로드가 마련돼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데이트 명소로 유명하다. 원내 곳곳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커플과 가족 고객 모두가 즐기기 좋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호텔의 임직원 40여명과 함께 ‘2017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기부엔조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이 밖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12월 6일 호텔본관 2층 연회주방에서 BIWA(부산거주국제부인회-외국인) 및 호텔의 임직원 40여명과 함께 ‘2017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기부엔조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직접 양념을 만들고 배추를 절이는 등 정성을 담아 창립 36주년에 맞추어 5kg 김치상자 360개를 만들어 해운대 구청에 기부했다. 이 김치는 해운대 지역 내 독거 어르신 및 차 상위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