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풍성’ 특급호텔, 겨울 고객 공략에 박차
상태바
‘패키지 풍성’ 특급호텔, 겨울 고객 공략에 박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0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시 세일, 호텔과 영화가 결합한 이색 패키지 등
서울드래곤시티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영화 예매권이 포함된 ‘쥬만지’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을 맞이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쥬만지’ 패키지 출시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드래곤시티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영화 예매권이 포함된 ‘쥬만지’ 패키지를 선보였다.

‘쥬만지’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 1박과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 예매권 2매, 2인 이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 1매, 롯데제과 쥬만지 과자세트로 구성됐다. 투숙일은 오는 15일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쥬만지: 새로운 세계> 예매권은 오는 27일부터 한 달간 예매 사이트 예스24(YES24) 에서 사용 가능하다. 음료 쿠폰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트렌디한 분위기의 로비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웰컴 프레시 키위 주스’로 교환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쥬만지’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태그하는 고객 3명을 추첨해 <쥬만지: 새로운 세계> 2인 예매권을 증정한다.

최대 25% 할인 '플래시 세일' 진행

그랜드 힐튼 서울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그 동안 그랜드 힐튼 서울을 아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은 2017년 12월 5일부터 2018년 1월 18일까지이며, 예약 가능한 기간은 2017년 12월 7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이다. 힐튼 아너스 멤버는 힐튼 공식 홈페이지 및 힐튼 아너스 앱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며 최대 25%까지 할인된다.

힐튼 아너스 멤버가 아닐 경우, 힐튼 공식 홈페이지와 연동되는 모든 채널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럭셔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3년 연속 수상 기념해 ‘럭셔리 리트릿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3년 연속 수상 기념해 12월 2일부터 12월 22일까지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의 명성을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리트릿 패키지(Luxury Retreat PKG)’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세계 각국의 정상들이 투숙해 이름을 알린 ‘클럽 마운틴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지난 7월 럭셔리 레스토랑 어워즈를 수상한 호텔 내 3곳의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바우처, 객실 내 와인과 꽃장식, 제철 과일로 구성된 스위트 전용 VIP 어메니티 비치 등이 포함되며, 별도의 조식과 애프터눈티 등을 즐길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이용혜택 등 다양한 럭셔리 서비스를 모두 누릴 수 있다.

감미로운 음악 그리고 추억

더 플라자는 2017년 마지막 밤을 팬텀싱어 시즌 2에 출현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선사하는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추억여행을 떠날 수 있는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2017년 마지막 밤을 팬텀싱어 시즌 2에 출현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선사하는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추억여행을 떠날 수 있는 ‘더 팬텀스(The PhantomS)’ 콘서트를 오는 12월 31일 단 하루 동안만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한다.

이번 더 플라자의 연말 콘서트는 ‘감미로운 음악 그리고 추억’을 콘셉트로 2017년의 마지막 밤을 가족, 연인 단위의 고객이 고픔격 하모니로 크리스오버 음악 열풍을 주도한 TV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 2 출연진 8명이 선보이는 공연을 즐기는 것은 물론, 호텔 대표 셰프가 직접 구성한 코스 메뉴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 플라자에서 2017년 마지막 날 감미로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더 팬텀스 콘서트는 12월 31일 단 하루동안 점심, 저녁에 한해 선보이며, 점심은 12시 30분부터, 저녁은 8시 30분부터 진행된다.

로맨틱한 파리의 감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17년 한 해를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추억과 함께 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17년 한 해를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추억과 함께 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달콤한 케이크의 ‘스위트 크리스마스(Sweet Christmas)’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에서의 1박과 크리스마스를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진한 초콜릿과 고소한 호두의 크리스마스 브라우니 케이크 또는 크림치즈를 더해 부드럽고 촉촉한 레브벨벳 케이크가 제공된다, 이용 가능기간은 12월23일부터 25일까지다.

호텔과 영화가 결합한 이색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뮤지컬 영화인 '위대한 쇼맨'과 호텔 상품을 결합한 '더 그레이티스트 윈터'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뮤지컬 영화인 '위대한 쇼맨(The Greatest Showman)'과 호텔 상품을 결합한 '더 그레이티스트 윈터(The Greatest Winter)'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에, △'위대한 쇼맨' 영화 관람권 2매, △프랑스의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의 그레이프 워터 미스트(75ml) 1개, △신라스테이 베어 1개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영화는 올 겨울 극장가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으로 무일푼으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세계를 매료시킨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것. 지난 인기작 '라라랜드' 음악팀의 OST부터 '미녀와야수' 감독의 각본 참여까지 헐리우드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한 뮤지컬 블록버스터다.

가족과 연인 위한 스페셜 패키지

에이퍼스트호텔 명동은 가족과 연인을 위한 맞춤형 특별 패키지로 손님맞이에 나선다. 사진/ 에이퍼스트호텔 명동

에이퍼스트호텔 명동은 가족과 연인을 위한 맞춤형 특별 패키지로 손님 맞이에 나선다.

공간을 여유롭게 쓸 수 있는 트윈코너, 디럭스 트윈 및 2층 벙커 침대가 마련된 패밀리룸은 어린이 고객과 함께 찾는 가족들에게 인기가 좋은 방이다.

연말 기간인 12/18(월)~1/1(월) 사이에 예약한 고객에 한해서 통 로스트 치킨, 시그니처 파스타, 감자튀김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2Thirsty 매장의 가족 스페셜 메뉴 식사권을 포함하여, 2분 거리에 위치한 서울 시청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을 증정한다.

2년 만에 재개장 하는 서울 시청광장 스케이트장은 선착순 입장으로 티켓 구입이 어려울 것을 예상해, 호텔에서 미리 확보한 티켓으로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하게 됐다. 입장권과 함께 따뜻한 핫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