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는 특급호텔서, 눈길 가는 프로모션은?
상태바
연말연시는 특급호텔서, 눈길 가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0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선 메뉴, 애프터눈 티, 평창송어축제 패키지 등 다양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내년 상반기 예정된 레노베이션에 앞서 각 레스토랑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특선 메뉴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그랜드 피날레’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그랜드 피날레 프로모션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내년 상반기 예정된 레노베이션에 앞서 각 레스토랑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특선 메뉴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그랜드 피날레’ 메뉴를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는 점심 & 저녁 뷔페에 통돼지 바베큐 요리를, JW’s 그릴에서는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에피타이저 에그 커스더드를 시작으로 15년산 발사믹 비네거로 맛을 낸 랍스터 샐러드와 해산물 차우더 수프, 완도산 전복 구이, 포트 와인 소스를 곁들인 아까우시 와규 갈빗살 구이를 포함한 그랜드 피날레 세트 메뉴가 준비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에서는 그랜드 피날레 세트 메뉴 주문 시 셰프가 직접 잘라 프리미엄 하몽을 제공하며, 일식당 미카도에서는 현장에서 직접 해체한 참치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중식당 만호에서는 지난 17년 동안 사랑받아왔던 메뉴를 카테고리별로 선별해 고객의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레드’를 테마로 선보이는 특별한 애프터눈 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크리스마스 레드’를 테마로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크리스마스 레드’를 테마로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는 마법의 컬러 ‘레드’로 만든 다양한 티 푸드와 향긋한 차로 구성해 사랑스런 애프터눈 티를 마련했다.

딸기 에끌레어, 후르츠 루즈 타르트, 프레지어 무스, 딸기 레몬 앙상블, 녹차 까눌레, 베리 스콘 등의 디저트와 연어, 새우, 크림버섯, 소시지를 곁들인 다양한 샌드위치로 구성해 더욱 풍성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티는 로네펠트의 윈터 우롱, 스트로베리 필드, 루이보스 밸런스, 우롱피치, 바이탈 그레이프 푸르트, 페퍼민트 등 10종의 티 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윈터 우롱과 스트로베리 필드는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티로 풍성한 초콜릿, 오렌지, 딸기 향으로 이번 베리 크리스마스 애프터눈 티와도 최고의 하모니를 이룬다.

호텔탑스텐, 12월 15일 강릉시 옥계면에 그랜드 오픈

호텔 탑스텐은 오는 15일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에 오픈한다. 사진/ 호텔 탑스텐

호텔 탑스텐은 오는 15일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에 오픈한다.

동해안 관광의 중심인 강릉시에 위치해 정동진 및 금진해변과는 불과 차량 10분, 2분 거리이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다와 가까운 도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인 헌화로 바로 옆에 위치해 동해안 관광의 진면목을 선보인다.

호텔 탑스텐은 총 객실 수 333실이며 지상 15층 규모에 디럭스 4타입, 스위트 6타입, 온돌 1타입 등 총 11가지의 객실 타입으로 구성됐다.

350명 인원 수용이 가능한 연회장과 레스토랑 뷔페 포세이돈, 비즈니스 코너,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시설, 동해안이 한눈에 보이는 루프탑을 자랑하는 스카이라운지까지 갖추고 있다. 주차장은 450대가 동시 주차를 할 수 있다.

평창송어축제 패키지 선봬

켄싱턴 플로라호텔에서는 겨울 대표 축제인 ‘평창송어축제’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평창송어축제 패키지’를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플로라호텔

켄싱턴 플로라호텔에서는 겨울 대표 축제인 ‘평창송어축제’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평창송어축제 패키지’를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평창송어축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겨울 행사다. 송어 낚시, 송어 맨손잡기, 잡은 송어 즉석에서 요리하기 등의 메인 프로그램을 비롯해 얼음썰매, 스케이트, 스노우 래프팅 등의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까지 마련돼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으며 얼음판 위에서 색다른 하루를 경험할 수 있다.

평창송어축제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1박), △조식 뷔페(2인), △평창송어축제 입장권(2매), △ 피크닉 박스, △객실 내 무료 미니바, △천연 암반 사우나 또는 실내 수영장 1회 이용(2인)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코코몽 키즈 라운지㎡가 마련돼 따뜻한 실내에서 블록 쌓기, 씽씽카, 그림 그리기 등의 다양한 활동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경주·울산·목포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이벤트

호텔현대는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사진/ 현대호텔

호텔현대는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경주 현대호텔은 호텔 로비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장식으로 바꾸고 연말 분위기를 복 돋았다. 경주 현대호텔의 파티셰가 직접 만든 과자집 ‘진저 하우스’는 동화 ‘헨젤과 그레텔’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것으로, 상상 속 장소를 실제로 재현해 연말을 맞이하여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동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울산 현대호텔은 ‘My First Sunrise 2018’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매년 준비되고 있는 프로모션으로 12월 31일 체크인하여 1월 1일 아침 해돋이 관람 후 떡국으로 조식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롭게 새해를 맞이 한다. 특히 해돋이 관람은 호텔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현대중공업 내 ‘일출동산’에서 진행되며, 1월 1일 아침 6시 40분에 호텔에서 제공하는 리무진 버스를 타고 출발하여 인파가 많지 않은 곳에서 편안한 분위기속에 해돋이를 관람할 수 있다.

목포 현대호텔은 12월 1일부터 체크인시 주사위 이벤트를 진행하는 ‘럭키패키지’를 선보인다. 체크인시 직원이 제시한 숫자 3개와 손님이 던진 주사위 숫자 1개가 일치하면 롤케익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포함된 패키지이다.

연말 겨냥 ‘프라이데이 와인파티’ 개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프라이데이 와인파티’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프라이데이 와인파티’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 따르면 10층 최고층에 위치한 라 플레이스 레스토랑&바에서 하우스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그리고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무제한 마리아주 핑거푸드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스위트 객실 이용부터 파티 소품까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에서는 친구 또는 가족과의 오붓한 추억을 선사해 줄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에서는 친구 또는 가족과의 오붓한 추억을 선사해 줄 파티 패키지 ‘Party On’을 선보인다.

Party On 패키지에는 울창한 원시림과 한라산, 멀리는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하는 스위트룸 더블 1박, 룸서비스로 와인 1병과 계절과일,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포함된 미러볼과 골드빛 파티 풍선 set가 함께 제공되어 연말 파티의 분위기를 담았으며, 골드빛 조명 아래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줄 에스테덤의 미스트 2종 세트(셀룰러 워터 미스트 100ml와 시티 프로텍트 미스트 100ml)를 선착순 100실에 무료로 제공해 파티의 특별함을 더했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19호점 '차이나마씸' 재개장

호텔신라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19호점으로 선정된 서귀포시 보목동 소재의 ‘차이나마씸’이 △메뉴 조리법, △손님 응대 서비스에 대한 컨설팅과 주방 설비 지원 등을 받고, 이달 7일 2017년의 마지막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으로 재개장했다. 사진/ 호텔신라

호텔신라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19호점으로 선정된 서귀포시 보목동 소재의 ‘차이나마씸’이 △메뉴 조리법, △손님 응대 서비스에 대한 컨설팅과 주방 설비 지원 등을 받고, 이달 7일 2017년의 마지막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으로 재개장했다고 밝혔다.

특히 국내 최고의 중국 요리 명인으로 불리는 신라호텔 후덕죽 중식조리자문과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인 모임(‘좋은인연’)의 대표이자 제주시에서 중국집을 운영하고 있는 2호점 ‘동동차이나’ 오동환 사장이 재개장식에 참석해 주방에서 조리하는 과정을 일일이 지켜보고 중식 조리비법을 전수해주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