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비용 부담된다면...키리카얀 차웽 부티크 리조트로
상태바
신혼여행 비용 부담된다면...키리카얀 차웽 부티크 리조트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21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꼬사무이에서 가장 활기찬 차웽 비치에...즐길 거리 먹거리 걸어서 갈 수 있어
코사무이 동쪽에 있는 키리카얀 부티크 리조트는 공항에서는 차로 약 14분의 거리이며, 2km 이내에는 펫치 분차 타이 복싱 스타디움, 방콕 병원 사무이, 차웽 타이 복싱 스타디움, 센트럴 페스티발 사무이, 차웽 시내가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태국 꼬사무이/ 김지수 기자] 고급 리조트의 경우, 대부분 한적한 곳에 자리해 번화가로 나오려면 교통편을 이용해야 불편함이 있다.

그러나 시내에 있는 리조트는 모든 즐길 거리와 먹거리 등을 걸어서 찾아갈 수 있어서 여행비용을 생각한다면 차웽 비치에 자리한 리조트를 선택하지 않을 수 없다. 알뜰 여행자를 위한 리조트, 키리카얀 리조트를 소개한다.

차웽 비치의 바로 앞에 있어서 수상 레저스포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차웽 시내까지도 도보로 약 10~20분 정도의 거리에 있어서 차웽 시내에 있는 레스토랑, 클럽, 바, 팝, 쇼핑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코사무이 동쪽에 있는 키리카얀 부티크 리조트는 4성급 리조트로 지난 2010년 1월 개장했으며 차웽 비치에 자리 잡고 있다. 사무이 공항에서는 차로 약 14분의 거리이며, 2km 이내에는 펫치 분차 타이 복싱 스타디움, 방콕 병원 사무이, 차웽 타이 복싱 스타디움, 센트럴 페스티발 사무이, 차웽 시내가 있다.

특히, 차웽 비치의 바로 앞에 있어서 수상 레저스포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차웽 시내까지도 도보로 약 10~20분 정도의 거리에 있어서 차웽 시내에 있는 레스토랑, 클럽, 바, 팝, 쇼핑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선라이즈 자쿠지 스위트 룸은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룸으로서 오션뷰를 볼 수 있고, 야외 온수 욕조를 갖춘 전용 테라스에서 선라이즈 및 선셋을 감상하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또한, 키리카얀 차웽은 주변 1~2분 내의 거리에 세탁소가 있어 여행 중 밀린 빨래를 맡기기에 좋고,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등 편의점도 가까워 간단한 생활용품이나 먹거리를 사기에도 좋다.

키리카얀의 객실은 디럭스 부티크, 듀플렉스 스위트, 선라이즈 자쿠지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3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이 중 선라이즈 자쿠지 스위트 룸은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룸으로서 오션뷰를 볼 수 있고, 야외 온수 욕조를 갖춘 전용 테라스에서 선라이즈 및 선셋을 감상하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레스토랑은 프론트 데스크 앞 2층에 있으며 매일 아침 6시 30분부터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점심과 저녁에는 코사무이의 신선한 해산물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한다. 사진/ 김지수 기자

객실에는 무선인터넷, TV, 할리우드 사이즈 베드, 레인샤워 시설, 에어컨 등의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태국 전통적인 장식으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키리카얀의 부대시설로는 차웽 비치로 바로 이어져 있는 야외 풀, 바, 레스토랑, 비치파라솔 등이 있으며 공항셔틀, 객실 내 탁아 서비스, 공용 구역에서 커피와 차가 제공된다. 이밖에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 서비스도 있다.

리조트 전용 비치를 보유한 키리카얀의 자매 호텔인 키리카얀 럭셔리 풀 빌라 & 스파리조트에서 보내기를 추천한다. 사진/ 키리카얀 럭셔리 풀 빌라 & 스파리조트

레스토랑은 프론트 데스크 앞 2층에 있으며 매일 아침 6시 30분부터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점심과 저녁에는 코사무이의 신선한 해산물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한다.

신혼여행 비용이 부담된다면 키리카얀 차웽은 가성비 높은 리조트로서 만족감을 줄 것이다. 키리카얀 차웽에서 하루 이틀을 머물며 태국의 밤 문화 및 시내 구경, 쇼핑을 즐기고 나머지 여행 일정은 리조트 전용 비치를 보유한 키리카얀의 자매 호텔인 키리카얀 럭셔리 풀 빌라 & 스파리조트에서 보내기를 추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