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하고 영화보고...여름휴가는 안면도 수영장 펜션으로
상태바
수영하고 영화보고...여름휴가는 안면도 수영장 펜션으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7.2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휴가에 딱맞아...테마펜션 인기 고공행진
좋은 숙박을 합리적인 가격이 구하는 것이 휴가 여행자가 첫 번째 할 일이다. 안면도에서 이런 펜션을 찾는다면 안면도펜션 ‘프쉬케펜션’을 추천한다. 사진/ 안면도 펜션 프쉬케펜션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7월 말부터 8월 초는 휴가철 국내여행지는 여름 성수기다. 여러 지역에서 휴가지를 선택하는데 고민이 된다면 이동거리에 부담 없는 충남 서해안이 제격이다.

서해안 여행지 중에서도 안면도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 등 여행기반 시설이 집중되어 있어 이 곳 저 곳을 돌아다니지 않으면서 휴가다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무더위를 피해 여행하는 가족여행자들이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지역이다.

안면도펜션 ‘프쉬케펜션’은 6개 테마는 파티룸, 미러룸, 시크릿룸, 무비룸, 뮤직룸. 프쉬케룸이다. 파티룸 다양한 컨텐츠의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그 이름이 붙었다. 사진/ 안면도 펜션 프쉬케펜션

안면도를 방문하면 향긋한 솔향과 상쾌한 바다가 후각을 자극한다. 국내에서 여섯 번째로 큰 섬에는 해안선을 따라 해수욕장이 즐비하다.

꽃지해수욕장을 비롯해 삼봉, 바람아래, 방포, 백사장 등 14개의 해수욕장을 안면도에 들어서 있다. 물론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어 식도락 여행지로 꼽히는 등 여름휴가지로 흠잡을 데가 없는 곳이다.

안면도는 꽃지해수욕장을 비롯해 삼봉, 바람아래, 방포, 백사장 등 14개의 해수욕장을 안면도에 들어서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여행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중 하나는 숙박이다. 숙박이 만족스럽지 못하면 여행전체의 질이 떨어진다. 따라서 좋은 숙박을 합리적인 가격이 구하는 것이 휴가 여행자가 첫 번째 할 일이다. 안면도에서 이런 펜션을 찾는다면 안면도펜션 ‘프쉬케펜션’을 추천한다.

묵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털어내는 힐링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6개의 다양한 테마로 투숙객을 흡족하게 하는 곳이다.

안면도는 CNN이 선정한 ‘한국의 아름다운 섬 33’에 포함되어 있다. 이번 여름에는 더많은 여행객이 찾는 국내주요 관광 명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이유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안면도펜션 ‘프쉬케펜션’은 6개 테마는 파티룸, 미러룸, 시크릿룸, 무비룸, 뮤직룸. 프쉬케룸이다. 파티룸 다양한 컨텐츠의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그 이름이 붙었고 베르사유 궁전처럼 색다른 거울이 많은 곳은 미러룸이라 불린다.

시크릿룸은 성인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객실이라면 무비룸은 빔스크린과 dvd, 노트북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방이다. 뮤직룸에는 노래방 부스가 설치되어 있다. 또한 프쉬케룸 전동휠과 호버카트 2개를 무료 대여할 수 있다.

안면도 펜션에서 백사장해수욕장, 삼봉해수욕장, 기지포 해수욕장 차로 4~8분이면 도착하는 지근거리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프쉬케펜션이 갖추고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 중 으뜸은 수영장이다. 야외수영장을 비롯해 미니유아풀장, 튜브워터슬라이드, 수상다람쥐통 등이 설치되어 있어 가족이나 연인들의 좋아할 수밖에 없는 안면도 수영장 펜션이다.

고객들이 이 안면도 펜션을 안면도수영장펜션이란 이름에 더 익숙하다. 이 테마펜션이 안면도펜션추천에서 빠지지 않는 것도 이 수영장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수영장 뿐아니라 대형트램폴린, 낚시대, 보드게임, 단독 바비큐 시설 등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서해안 여행지 중에서도 안면도는 볼거리가 풍부하다. 이 곳 저 곳을 돌아다니지 않으면서 휴가다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프쉬케펜션 정상순 대표에 따르면 프쉬케펜션에서 백사장항까지 차로 3분 거리로서 다양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백사장해수욕장, 삼봉해수욕장, 기지포 해수욕장 차로 4~8분이면 도착하는 지근거리다.

투숙객들에게 태안 해변길을 추천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는 정대표는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면 테마펜션 ‘프쉬케펜션’의 제공하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안면도는 CNN이 선정한 ‘한국의 아름다운 섬 33’에 포함되어 있다. 이번 여름에는 더많은 여행객이 찾는 국내주요 관광 명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이유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