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혜택 눈에 띄네!’ 외항사, 국내 항공사와 본격 경쟁
상태바
‘파격 혜택 눈에 띄네!’ 외항사, 국내 항공사와 본격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2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특가 판매, 우대 혜택 잇따라
LOT 폴란드항공은 폴란드 도시 및 유럽 주요도시를 동계 시즌에 여행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LOT 폴란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외항사들이 활발한 판촉 활동을 통해 국내 항공사와의 본격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LOT 폴란드항공, 초특가 판매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OT 폴란드항공은 폴란드 도시 및 유럽 주요도시를 동계 시즌에 여행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KBS의 여행관련 예능 프로그램인 배틀트립에 소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폴란드의 도시들은 물론 유럽 주요 도시의 왕복항공권이 69만9000원부터(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이며, 8월 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출발일은 2017년 11월 1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이다.

할인이 적용되는 도시는 파리, 암스테르담, 밀라노, 부다페스트, 비엔나, 바르샤바, 크라쿠프, 그단스크, 슈체친, 포즈난, 지엘로나구라, 브로츠와프, 카토비체, 제슈프이다.

아울러 LOT 폴란드항공은 컵라면 및 각종 음료와 간식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기내 셀프바를 운영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 좌석에 개인 모니터가 구비돼 있어서 한국 음악과 영화 등의 최신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중화항공, 타이베이 자유여행 편의 도모

중화항공은 2017년 타이베이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를 앞두고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한국 승객을 대상으로 2가지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중화항공

중화항공은 2017년 타이베이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를 앞두고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한국 승객을 대상으로 2가지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타이베이 시티투어버스 무료 체험 탑승권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타이베이 MRT 101역/스마오 역 관광안내센터에서 중화항공 탑승권과 함께 한국 여권을 제시하면 타이베이 시티투어버스를 4시간 동안 무료체험할 수 있는 탑승권이 제공된다. 동시에 교통충전카드(EASY CARD 요요카)도 9월30일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타이베이 MRT 101역/스마오 역 관광안내센터에서 중화항공 탑승권과 함께 한국 여권을 제시해야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