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방학 때 어디 가?” 여름휴가 때 놓쳐선 안 될 특급호텔 패키지
상태바
“엄마, 방학 때 어디 가?” 여름휴가 때 놓쳐선 안 될 특급호텔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놀이 경험해보는 체험형 패키지 상품 등 다양
신라스테이 동탄은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들과 도심 근교에서 시골의 여름 놀이를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동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투숙객들의 관심을 끌만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름방학 맞이 ‘시골 외갓집의 여름’ 패키지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동탄은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들과 도심 근교에서 시골의 여름 놀이를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동탄은 한국민속촌 자유 이용권을 포함한 ‘시골외갓집의 여름’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국민속촌은 신라스테이 동탄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로, 여름 방학 기간동안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울창한 숲과 계곡으로 둘러 쌓인 한국민속촌은 여름철 기온이 주변 지역보다 3도 낮아 피서를 즐기기에도 알맞다.

‘시골외갓집 여름’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은 한국민속촌에서 ‘수박서리체험’, ‘맨손 미꾸라지 잡기 체험’, ‘물수제비뜨기’, ‘대나무물총 사격대회’ 등 시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통 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투숙객 및 방문객 모두에게 열린 액티비티 프로그램

파크 하얏트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를 피해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트 토이 컬러링 클래스와 케이옥션 갤러리를 마련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를 피해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트 토이 컬러링 클래스와 케이옥션 갤러리를 마련한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이고, 투숙을 하지 않는 방문객도 운영 시간 내에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8월 15일(월요일 휴무)까지 진행하는 아트 토이 컬러링 클래스는 아트 토이 입체 캔버스 전문 브랜드인 모모앤아트와 함께하는 체험 미술 프로그램으로, 평면이 아닌 입체 모양의 제품에 직접 표현할 수 있는 입체 미술 놀이이다.

꽃, 곤충, 캐릭터, 명화 등 다양한 종류의 아트 토이와 입체 캔버스에 전용 물감으로 원하는 컬러를 자유롭게 색칠하며 정형화된 작품에서 벗어나 나만의 개성있는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즐거움은 물론이고, 아이들에게는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여 교육적인 효과를, 어른들에게는 바쁜 생활 속에서 잠시 벗어나 잠재돼 있던 미술적 재능을 뽐내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7월 28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하는 케이옥션 갤러리는 국내 대표 경매회사 케이옥션의 첫 부산 기획 전시이다.

최근 케이옥션에서 65억 5000만원에 낙찰돼 경매 최고가를 경신한 김환기를 비롯 정상화, 박서보, 이우환, 하종현, 김기린, 남관 등 한국을 대표하는 추상화 작가들의 대표작을 중심으로, 대중들의 한국 추상 미술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도심에서 즐기는 4계절 버블스파

서울가든호텔은 3층 테라스룸의 4계절 가족이 함께 즐기는 ‘테라스 스파 패키지’를 20일에 오픈한다. 사진/ 서울가든호텔

서울가든호텔은 3층 테라스룸의 4계절 가족이 함께 즐기는 ‘테라스 스파 패키지’를 20일에 오픈한다.

4계절 테라스 스파 패키지(4 Seasons Tarrace Spa Package)는 3층에 위치한 테라스 객실에서의 편안한 객실 1박과 야외 테라스에 준비된 버블 스파를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우선, 야외 테라스에 준비된 4계절 스파는 LED 조명 컬러로 밤에는 더욱더 화려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에어 버블의 360도 분사되는 부드러운 공기방울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PTC가열 기술을 통해 최고 42도의 뜨끈한 온천 스파도 4계절 즐기게 된다.

온 가족 함께 다양한 혜택으로 제주 휴가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온 가족이 편안하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올 댓 서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온 가족이 편안하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올 댓 서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7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는 올 댓 서머 패키지와 추가적으로 올 댓 서머 위드 테이스트 두 가지 옵션으로 나누어진다.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1박과 테라스 카페에서의 아침식사, 풀 카바나 3시간 이용,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 (2세션)이 포함돼 있다.

야외 수영장에 위치한 풀 카바나에서 3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 대여, 맥주, 주스, 피자 등이 제공되며 사우나도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캠프 하얏트에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야외-인도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2세션을 선택해서 신나는 추억을 만들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호텔 레스토랑 이용 시 25% 할인 (음료 제외), 스파 트리트먼트 2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실내, 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