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부산출발 괌 전세기 특가 출시
상태바
노랑풍선, 부산출발 괌 전세기 특가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7.18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왕복 항공권과 공항 근처 숙소로 구성된 에어텔 상품
노랑풍선은 막바지 여름휴가 시즌인 8월, 단 2회만 운행하는 부산출발 ‘괌 전세기 특가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막바지 여름휴가에 전세기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곳도 있다.

노랑풍선은 막바지 여름휴가 시즌인 8월, 단 2회만 운행하는 부산출발 ‘괌 전세기 특가 상품’을 선보였다.

부산출발 괌 전세기 상품은 제주항공 왕복 항공권과 공항 근처에 있는 숙소로 구성된 에어텔 상품이며, 특가상품과 인기상품으로 나뉜다.

먼저 특가상품인 ‘괌 베이뷰 디럭스 실속 에어텔 5일’은 오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79만원 대로 예약할 수 있다. 숙소는 시내 중심에 있어 쇼핑하기 편한 베이뷰 준특급 호텔이다. 상품 특전으로 김해공항에서 멀티 어댑터를 제공하고, 공항과 호텔 가이드 픽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인기상품은 제주항공 왕복항공권과 쉐라톤 호텔 오션뷰 이용권으로, 전 일정 호텔 조식이 포함되는 ‘괌 쉐라톤 오션뷰 에어텔 6일’ 상품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120만원 대로 예약 가능하다.

기본일정으로는 초콜렛 하우스로 유명한 스페인광장과 슬픈사랑의 전설을 간직한 사랑의 절벽, 그리고 괌 원주민의 가옥을 볼 수 있는 라테스톤 공원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인기상품을 이용하는 여행객에게는 알루팟비치섬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