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신혼여행] 아침 햇살에 잠깨고 고요한 라군 속으로 ‘풍덩’
상태바
[발리 신혼여행] 아침 햇살에 잠깨고 고요한 라군 속으로 ‘풍덩’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7.1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사두아 해변에 5성급 리조트...인도양 파노라마 한눈에
라구나 컬렉션 리조트는 자연과 하나가 된 듯하다. 딜럭스 라군 뷰룸에서는 숨막힐 듯 파란 라군의 모습을 발코니에서 내려다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스타우드 계열의 럭셔리 5성급 리조트가 한국인 신혼부부에게 손짓하고 있다.

발리의 누사두아 해변에 자리 잡은 인도양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더 라구나 컬렉션 리조트가 바로 그곳이다. 울루와뚜 사원과 발리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정도만 달리면 만날 수 있는 리조트다.

리조트에는 대형 인공 풀장 7개와 스파시설,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장 등이 설비되어 있다. 객실은 원목 가구와 나무 바닥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매력을 풍긴다.

리조트에는 대형 인공 풀장 7개와 스파시설,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장 등이 설비되어 있다. 객실은 원목 가구와 나무 바닥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매력을 풍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10개 동 빌라는 모두 2011년에 개관했다. 객실은 현대적인 디자인을 채택했고 커다란 개인 풀을 포함하고 있다. 첨단 발리 스타일의 디자인, 럭셔리 침대 등으로 단장한 객실에는 위성 채널이 나오는 42인치 플라스마 TV와 DVD 플레이어, 직통 전화, 미니바 등 시설이 완벽하다.

객실 스파는 둘만의 공간에서 스파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 있도록 설비했다. 매일 밤 턴다운 서비스와 24시간 집사 서비스도 객실마다 제공한다.

2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 라운지가 있고 24시간 룸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진엔 로맨틱 디너.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리조트 객실은 발리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가 시선을 편안하게 한다. 잠에서 깨어난 아침시간 객실에서 시원한 사파이어 라군 속으로 뛰어들고 싶다면 이 리조트의 상징적인 디럭스 라군 액세스 룸을 예약하자.

리조트의 자연과 하나가 된 듯한 객실이다. 딜럭스 라군 뷰룸에서는 숨막힐 듯 파란 라군의 모습을 발코니에서 내려다볼 수 있다. 객실마다 발리의 전통적인 삶에 영향을 받은 따뜻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채택하고 있다는 점이 라구나 컬렉션 리조트의 특색이다.

객실마다 발리의 전통적인 삶에 영향을 받은 따뜻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채택하고 있다는 점이 라구나 컬렉션 리조트의 특색이다.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라구나 콜렉션 리조트는 동양의 요리와 세계적인 와인이 만나는 곳이기도 하다. 2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 라운지가 있고 24시간 룸서비스도 제공한다. 아르와나 레스토랑은 바다의 경관이 뛰어나다.

이 경관 속에서 굴, 스시바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바다요리를 선보인다. 신선한 해산물 요리 재료를 요리하는데 이는 매일 아침 셰프가 시장에서 직접 선택한다. 반유비루 레스토랑은 정통 중국 음식, 인도네시안 음식, 일식 등의 동양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10개 동 빌라는 모두 2011년에 개관했다. 객실은 현대적인 디자인을 채택했고 커다란 개인 풀을 포함하고 있다.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코너스톤델리는 세계각지의 다양한 와인들을 보유한 와인셀러의 이름이다. 저녁을 즐길 수 있는 식탁이 이곳에 마련된다. 쿨쿨바(Kulkul Bar)는 비치바이다. 이국적인 칵테일을 음미하고 인도양의 파노라마 시뷰와 부드러운 열대 바람을 느껴보자.

밤에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낮에는 해변에서 느긋하게 쉬기에 알맞은 공간이다. 라구나콜렐션 리조트는 신혼여행전문여행사에서 판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