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걱정 NO’ 여름 성수기 인기 숙소 대방출
상태바
‘예약 걱정 NO’ 여름 성수기 인기 숙소 대방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여유 있는 성수기 인기 숙소 한데 모아
인터파크투어는 여름 성수기 인기 숙소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정액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여수 히든베이 호텔. 사진/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인터파크투어는 여름 휴가 예약을 아직 못한 고객들을 위해, 국내 인기 숙소를 특가에 대방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터파크투어는 여름 성수기 인기 숙소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정액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여름 휴가 예약 아직 못하셨어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에서는, 7~8월 여유 객실을 찾기 힘든 국내 숙소 가운데, 아직 여유 객실이 남아 있는 인기 호텔을 한 곳에 모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숙소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3만원까지의 할인 쿠폰을 증정함으로써 실속 있는 가격에 숙소 예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금번 이벤트에서는 성수기가 아닌 평소에도 인기가 높은 인천의 네스트 호텔을 3만원 할인 쿠폰을 적용 받아 이용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강원도 대표 인기 숙소인 라마다 강원 속초 호텔을 1만원 할일 쿠폰을 받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도심 속 자연공간으로 유명한 서울 메이필드호텔과 가족 여행 추천지인 제주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각각 1만원과 3만원 할인 쿠폰을 적용 받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인터파크투어는 7~8월 여유 객실을 찾기 힘든 국내 숙소 가운데, 아직 여유 객실이 남아 있는 인기 호텔을 한 곳에 모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여기에 더해 여수의 랜드마크 격으로 전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여수 히든베이 호텔과 포항 베스트웨스턴 호텔을 각각 1만원, 5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도보 7분 거리의 영종 스카리리조트와 청풍호반의 빼어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제천 청풍리조트 또한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적용해 예약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올 여름 휴가 숙소를 미리 준비하지 못해 국내 휴가지 여유 객실 찾기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인터파크투어가 제공하는 즉시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면, 더욱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우수한 숙소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