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과 함께’ 특급호텔 여름휴가 이색 패키지 눈길
상태바
‘공연과 함께’ 특급호텔 여름휴가 이색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휴식과 문화생활 일석이조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영국의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 더 엑스 팩터 USA 시즌 1 우승자 멜라니 아마로와 함께하는 서머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서 문화생활까지 누릴 수 있는 가지각색의 공연 패키지가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머 콘서트 감상과 편안한 휴가를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영국의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 더 엑스 팩터(The X Factor) USA 시즌 1 우승자 멜라니 아마로(Melanie Amaro)와 함께하는 서머 콘서트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서머 나이트 라이브 패키지’는 서머 콘서트가 한눈에 보이는 디럭스 풀사이드뷰 객실에서 샹동 브뤼 스파클링 와인과 치즈 플래터 세트를 즐기며, 한 여름 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4개의 레스토랑에서 선택해 즐기는 아침이나 점심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뉴브런치 서비스, 제주 최고의 핫플레이스인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여유로운 휴가를 위한 다양한 시설이 준비된다.

김석훈, 이종혁 등 뮤지컬 배우 총 출동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패키지를 2017년 8월 5일부터 10월 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패키지를 2017년 8월 5일부터 10월 8일까지 선보인다.

김석훈, 이종혁, 전수경, 최정원, 배해선 등 자타공인의 실력을 가진 뮤지컬 배우들이 열연을 펼치는 뉴욕 브로드웨이를 중심으로 공연가의 생생한 이야기를 다룬 스테디셀러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을 관람하고 호텔 객실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별빛 가득한 여름밤의 낭만 더해줄 콘서트

롯데호텔제주는 9월 3일까지 별빛 가득한 여름 밤의 낭만을 더해줄 콘서트 ‘폴링 스타즈 인 해온’을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9월 3일까지 별빛 가득한 여름 밤의 낭만을 더해줄 콘서트 ‘폴링 스타즈 인 해온(Falling Stars in He:on)’을 선보인다.

연중 29~32 ℃의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TV로만 보았던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시네마를 눈 앞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세미뮤지컬(Semi-musical) 형식으로 준비했다.

해온 콘서트는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저녁 8시 45분부터 9시 45분까지 진행되며, 최고 아티스트들의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하며 수영을 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뮤지컬 나폴레옹 패키지’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올 여름을 정복할 대작 '나폴레옹'의 아시아 초연을 함께할 수 있는 '뮤지컬 나폴레옹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잠실 롯데호텔월드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올 여름을 정복할 대작 '나폴레옹'의 아시아 초연을 함께할 수 있는 '뮤지컬 나폴레옹 패키지'를 7월13일부터 10월22일까지 선보인다.

35만원에 이용 가능한 나폴레옹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2인 조식, R석티켓 2매로 구성돼 있으며 6만원 추가시 슈페리어룸과 클럽라운지 2인 혜택, VIP석 2매가 제공되는 조세핀 패키지로 변경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특히 공연장소인 샤롯데시어터는 롯데호텔월드와 연결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야외수영장서 날리는 무더위 여름

워커힐은 풀파티의 메카로 자리 잡은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2017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워커힐

워커힐은 풀파티의 메카로 자리 잡은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2017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를 7월 22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총 6회 개최할 예정이다.

매 회마다 다른 콘셉트의 데커레이션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저마다의 화려한 개성으로 매력을 더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티 현장에서는 티켓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웰컴 드링크 1잔을 제공하며 샴페인,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전세계 음악축제 ‘2017 원먼스 페스티벌’ 연주회 개최

롤링힐스 호텔에서는 오는 22일 원먼스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로비에서 누구나 참석해 연주를 즐길 수 있는 오픈 연주회가 열린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에서는 오는 22일 원먼스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로비에서 누구나 참석해 연주를 즐길 수 있는 오픈 연주회가 열린다.

이번 공연에는 하피스트 심소정과 홍지우, 피아니스트 김성은이 무대에 올라 하프 협주곡을 중심으로 한 시간여 동안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롤링힐스 호텔은 경기도 화성 지역을 대표하는 호텔로서 화성 시민은 물론 많은 대중들의 문화 갈증을 해소하는데 협력하고자 7월 8일과 22일 2회에 걸쳐 원먼스 페스티벌의 공연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

원먼스 페스티벌(One Month Festival)은 7월 한 달 간 전세계 30여 곳에서 동시에 열리는 음악 축제로, ‘일상에 살아 있는 예술’이란 취지로 문화 공간 활성화 및 대중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진행하는 페스티벌이다.

공연은 롤링힐스 호텔 로비에서 진행되며,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