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특식과 함께하는 여름나기
상태바
호텔업계, 특식과 함께하는 여름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 한식과 양식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전통 한식을 기반으로 트랜디한 양식의 터치가 더해진 현대적인 모던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를 최근 오픈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특별한 식단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수준 높은 한식메뉴와 트랜디한 양식과의 콜라보레이션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전통 한식을 기반으로 트랜디한 양식의 터치가 더해진 현대적인 모던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Entrée)’를 최근 오픈했다.

‘안뜨레’는 한국어로는 안채와 같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라는, 프랑스어로는 만찬에서의 주요리를 뜻하여 안채와 같은 편안한 공간에서 다양한 한식요리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안뜨레’의 주방은 특급 호텔 한식 경력만 30년 동안 이어온 김순희 셰프가 지휘한다. 김순희 셰프는 한식만 연구해온 한식 전문가로 한국 관광 협회 표창장을 받은 이력을 포함해 노보텔 호텔을 대표해 홍콩과 일본에서 다양한 한식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한식요리에 대한 화려한 이력을 자랑한다.

가성비 좋은 런치 세트 메뉴, 다양한 단품요리, 상견례 등 격조 높은 식사자리를 위한 디너 코스메뉴를 구성하며 전통 한식 메뉴부터 모던하고 트랜디한 퓨전 한식메뉴를 자랑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 바베큐 디너 뷔페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베큐 디너 뷔페를 금요일과 토요일에 한해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베큐 디너 뷔페를 8월 12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 한해 선보인다.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에서 바베큐 스타일로 준비된 디너 뷔페는 웰컴 드링크, 카빙 섹션, 핫 섹션, 메인 메뉴로 구성된다. 웰컴 드링크는 주스나 상그리아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카빙 섹션(Carving Section)에서는 셰프가 돼지와 연어를 직접 슬라이스 해 제공한다.

핫 섹션(Hot Section)에는 육류, 해산물, 야채 총 세 가지의 꼬치가 준비돼있다. 메인 메뉴는 등심, 생선, 양고기 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오픈 키친에서 바로 구워 제공하며, 모든 메인 메뉴에는 랍스터 꼬리가 함께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