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럽-남미서 즐기는 특별한 페스티벌 크루즈
상태바
미국-유럽-남미서 즐기는 특별한 페스티벌 크루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러브리티크루즈, 7월 ‘SUMMER SAVINGS’ 프로모션
셀러브리티크루즈는 좀 더 특색 있는 크루즈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세계 각지의 특별한 페스티벌 기간과 맞물려 운항하는 셀러브리티크루즈 시그니처 세일링을 소개했다. 사진/ 셀러브리티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셀러브리티크루즈는 좀 더 특색 있는 크루즈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세계 각지의 특별한 페스티벌 기간과 맞물려 운항하는 셀러브리티크루즈 시그니처 세일링을 소개했다.

이번 셀러브리티크루즈가 소개한 시그니처 세일링 일정은 가깝게는 대만에서 새해 첫 만월을 기념하는 의미로 염원을 담은 등불을 하늘로 날려보내는 핑시천 등불 축제 크루즈에서 시작해, 가장 오랜 역사와 규모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축제 중 하나인 미국 뉴 올리언즈의 마디그라 크루즈, 지구 남반구 대표 축제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라질 리오 카니발 크루즈 그리고 2018년 러시아 월드컵 경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상테페테르부르크의 오버 나잇을 포함한 스칸디나비아&러시아 월드컵 토너먼트 크루즈를 포함한 총 4개 항차이다.

셀러브리티크루즈 관계자는 “세계 유명 페스티벌 기간에는 축제를 즐기고자 모여든 세계 각지의 관광객들로 인해 항공을 포함한 숙박료가 상승하는 것에 반해 페스트벌 기간과 맞물려 그 지역을 운항하는 시그니처 세일링을 이용한다면 좀 더 편리하고 합리적인 금액에 축제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만 이런 시그니처 세일링의 경우 예약율이 높아 크루즈 요금이 빨리 오르거나 마감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셀러브리티크루즈의 시그니처 세일링은 페스티벌이 열리는 도시 기항 외에도 크루즈 선내에서 해당 페스티벌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클래스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이번 소개된 시그니처 세일링 일정은 7월 프로모션인 ‘SUMMER SAVINGS’에 적용되는 일정으로 좀 더 합리적인 금액에 예약 가능하다.

한편, 현대인의 모던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크루즈 여행에 접목시킨 대표적인 모던 럭셔리 크루즈 선사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메인 정찬 다이닝룸을 포함한 다양한 수상 경력의 스페셜티 레스토랑, 바다위 가장 아름다운 예술품이라 불리우는 13척의 크루즈선, 승객대 승무원 비율 2:1의 세심하고 품격 있는 고객 서비스로 한국 승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크루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