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피하러 특급호텔로…왜?
상태바
무더위 피하러 특급호텔로…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8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놀이 패키지, 바비큐 패키지 등 다양
신라스테이 천안은 한낮의 폭염과 열대야를 피해 워터파크와 시원한 호텔로 짧은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객실과 워터파크 이용권을 묶은 물놀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천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더위를 피하고자 하는 고객을 공략하기 위한 호텔업계의 움직임도 바빠지고 있다.

물놀이와 호텔 숙박을 동시에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천안은 한낮의 폭염과 열대야를 피해 워터파크와 시원한 호텔로 짧은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객실과 워터파크 이용권을 묶은 물놀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천안의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중부권 최대 규모의 테마형 물놀이 시설인 ‘테딘 워터파크’ 종일 이용권 2매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신라스테이는 차량으로 15분거리에 위치한 테딘 워터파크를 비롯해 지역 관광 자원을 적극 활용해 시즌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펼치는 등 천안 지역 관광 알리기에도 앞장서고 있다.

신라스테이 천안의 ‘서머 스플래시(Summer Splash)’ 패키지는 △ 스탠다드 객실 1박, △ 테딘 워터파크 성인 이용권 2매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로 구성돼 있으며, 해당 패키지는 체크인 날짜 기준으로 8월 2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테딘 워터파크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다.

한여름 밤의 야외 바비큐 ‘써머 바비큐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오는 9월 9일까지 로비 바 ‘비플랫’의 야외 테라스에서 이국적인 송도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여름밤을 만끽할 수 있는 써머 바비큐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오는 9월 9일까지 로비 바 ‘비플랫’의 야외 테라스에서 이국적인 송도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여름 밤을 만끽할 수 있는 써머 바비큐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송도국제도시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룸 1박과 분위기 있는 밤을 선사해 줄 비플랫 야외 테라스에서 준비되는 고기와 해산물 모둠 바비큐 2인 세트를 무제한 생맥주(호가든 또는 카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통 유리창을 통해 자연채광이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과 쉐라톤 피트니스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써머 바비큐 패키지는 오는 9월 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만날 수 있으며, 7월 21일부터 8월 6일 기간에는 매일 이용할 수 있다.

여름휴가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는 다양한 액티비티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액티비티 팀 ‘케니’와 함께 여름 제주를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2017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액티비티 팀 ‘케니’와 함께 여름 제주를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2017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다양한 여름철 물고기를 낚시 체험을 통해 직접 잡아볼 수 있는 ‘낚시 투어’, 제주의 아름다운 숲을 트레킹하면서 숲속에서 즐길 수 있는 호흡과 명상법이 진행되는 ‘숲 테라피’, 제주의 푸른 바다를 럭셔리 요트를 타고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요트’ 등 제주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선보인다.

또한 7시간 동안 진행돼 부모와 아이가 모두 행복한 ‘키즈 케어’는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 케니와 만들기,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키즈 플레이, 케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저녁 식사까지 제공되는 아이케어 서비스이다.

이 밖에 여름 방학을 맞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야외 수영장에서 제주 해녀 체험을 해볼 수 있는 ‘해녀놀이’(무료), 케니와 재미있는 물놀이 게임을 할 수 있는 ‘마린 키즈’(무료), 구슬과 바다 생물 모양 비즈로 팔찌를 만들어보는 바다 팔찌 만들기, 나만의 테라리움 만들기가 진행되는 ‘키즈 크래프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하트비스페스티벌 티켓 포함 패키지 선봬

서울가든호텔은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진행하는 하트비트 페스티벌 2인권을 묶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가든호텔

서울가든호텔은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진행하는 하트비트 페스티벌 2인권을 묶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트비트 페스티벌(Heart Beat Festival) 패키지는 서울가든호텔의 편안한 객실 1박과 7월 22일 오후 6시부터 서울 난지 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진행하는 뮤직페스티벌 2매를 묶은 패키지다.

하트비트 페스티벌은 심장(Heart)을 뛰게 만드는 비트(Beat)와 이벤트가 함께하는 행사로 한경닷컴이 자체적으로 기획, 개발, 연출하는 체험형 뮤직페스티벌이다.

공연과 함께 한강 주변에서 공포체험 Zone과 공포영화 코스프레 존, 다양한 미니게임 및 즐길거리 볼거리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