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휴가여행지 꼬사무이, 가성비 '갑' 베스트 리조트 3
상태바
올여름 휴가여행지 꼬사무이, 가성비 '갑' 베스트 리조트 3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8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몬드 나파사이, 셀러스 비치 프런트, 더 사란
올여름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꼬사무이에서 가성비 높은 리조트 베스트 3로 벨몬드 나파사이, 셀러스 비치 프런트, 더 사란이 있다. 사진은 더사란. 사진/ 김지수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태국 꼬사무이/ 김지수 기자] 올여름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꼬사무이에서 가성비 높은 리조트 베스트 3로 벨몬드 나파사이, 셀러스 비치 프런트, 더 사란을 허니무너는 물론 알뜰한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은밀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열대 정원 속, 벨몬드 나파사이

꼬사무이 북쪽에 있는 나파사이는 5성급의 리조트로 매남 비치에 자리 잡고 있다. 주변 17에이커의 무성한 열대 정원은 낭만적인 프라이버시 감각을 더 해줘 허니문으로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사진/ 김지수 기자

꼬사무이 북쪽에 있는 나파사이는 오리엔트 익스프레스에서 운영하는 5성급의 리조트로 매남 비치에 자리 잡고 있다. 사무이 공항과 차웽 비치에서는 차로 약 25분의 거리이며 가까운 거리에 산티부리 사무이 컨트리클럽이 있다. 주변 17에이커의 무성한 열대 정원은 낭만적인 프라이버시 감각을 더 해줘 허니문으로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나파사이’의 ‘뜻은 하늘정원’이라는 뜻이 있다. 나파사이는 14개의 각각 독립적인 빌라로 지어져 있으며 총 6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태국 전통적인 대나무 인테리어로 신선하고 세련된 분위를 연출하며, 나지막한 구릉 지대의 야자 숲에 둘러싸여 있어 프라이버시를 보장받을 수 있다.

벨몬드 나파사이는 리조트 주변에 17에이커의 무성한 열대 정원이 펼쳐져 낭만적인 프라이버시 감각을 더 해준다.사진/ 김지수 기자

나파사이의 모든 객실에는 무선인터넷, 에어컨, 미니바, 플라스마 TV, 무료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발코니에서는 환상적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나파사이는 오션프론트 풀 레지던스, 씨뷰 힐 빌라, 가든 스파 빌라, 패밀리 빌라, 투베드룸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실 중 눈여겨볼 곳은 오션프론트 풀 레지던스 인데 1, 2, 3층으로 나뉘어 있으며 객실은 규모가 커 가족 여행에도 부족함이 없다. 1층에는 비치 프런트로 개인 풀과 선베드, 소파가 있으며 2층은 리빙룸, 3층은 메인 침실로 구성되어있다.

나파사이는 전용해변과 야외 수영장, 테니스 코드, 등의 부대 시설과 스노클링, 다이빙, 자전거 등 다양한 스포츠활동도 제공하며 나파사이 스파에서는 트리트먼트를 체험할 수도 있다.

또한, 나파사이 두 곳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가 있는데 그 중의 조식을 제공하는 메인 레스토랑 ‘라이 타이(Lai Thai)’는 야외에 테이블이 있어 바닷소리를 들으며 여유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나파사이는 특별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려는 허니무너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프라이빗 풀 빌라이다.

한국에 처음 소개되는 나만을 위한 셀러스 비치 프런트 리조트

꼬팡안의 멋진 전경을 자랑하는 셀러스 비치 프런트 리조트는 5성급의 리조트로 보풋 비치에 자리 잡고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셀러스트의 약어 ‘셀러(Celes)’는 ‘푸른 하늘’을 뜻하며, 셀러스 비치 프런트 리조트는 푸른 하늘 아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현대 건축물을 조화시켜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아직 한국사람들에 널리 알려지지 않아서 다른 리조트와는 다른 특별한 분위기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셀러스 비치 프런트는 디럭스 보타니클, 주니어 풀 빌라, 풀 빌라, 비치 프런트 풀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68개의 객실이 있다. 리조트의 건물과 객실 안은 주로 화이트 색상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깨끗하고 산뜻한 느낌을 준다.

셀러스 비치 프런트는 아직 한국사람들에 널리 알려지지 않아서 다른 리조트와는 다른 특별한 분위기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모든 객실에는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40인치 이상의 TV, DVD플레이어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디럭스 보타니클 빌라를 제외 한 모든 빌라는 개인용 풀장이 있어서 프라이버시 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다.

주요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회의 시설, 도서관, 레스토랑, 스파 등이 있어 편리함을 더 해주며 태국 요리 수업 및 무에타이 수업과 같은 현장 활동도 제공한다.

둘만의 잊을 수 없는 휴가와 독특한 경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즐기고 싶다면 셀러스 비치 프런트 리조트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현대적인 스타일의 독립된 풀빌라, 더 사란

꼬사무이 동쪽에 있는 더 사란은 '씨 프런트 풀빌라'로서 12개의 각 독립된 풀빌라는 어느 곳에서든지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사진/ 김지수 기자

꼬사무이 동쪽에 있는 더 사란은 4성급의 리조트로 지난 2008년 7월에 개장했으며 차웽비치 남쪽 끝부분에 자리 잡고 있다. 사무이 공항에서는 차로 약 15분의 거리이며, 멀지 않은 곳에 차웽의 번화가와 사무이 섬 2개의 주요선착장에서도 약 30분 거리라 교통이 편리하다.

‘더 사란’의 뜻은 ‘하나의 평화로운 영혼’이라는 뜻이 있다. 더사란은 대체로 조용한 분위기라 연인이나 허니무너들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으며 깔끔하고 모던 스타일의 룸으로 인테리어가 독특한 '씨 프런트 풀빌라'로서 12개의 각 독립된 풀빌라는 어느 곳에서든지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깔끔하고 모던 스타일의 룸으로 인테리어가 독특한 더 사란은 23채의 빌라로 13개의 스위트룸과 13개의 디럭스룸으로 구성된 총 4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더 사란은 23채의 빌라로 13개의 스위트룸과 13개의 디럭스룸으로 구성된 총 4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 또는 빌라는 무선 인터넷, TV,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일부 객실은 개인전용 풀장, 금연 객실, 월풀욕조 등의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으며 모든 투숙객의 개인적인 요구에 맞도록 일일 청소 서비스, 팩스, 난로, 복사기 등의 시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 호텔 내 레스토랑, 풀장, 바, 스파, 피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도 있어 즐겁고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