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숙소 선택 좌우할 특별 혜택은?
상태바
휴가철 숙소 선택 좌우할 특별 혜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2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패키지, 여름 간식 증정, 얼리버드 세일 등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써머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숙소 선택을 앞두고 있는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만한 다양한 혜택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즐거운 가족여행 써머 겟어웨이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써머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쾌하게 아침을 열어줄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의 성인 2인과 아동 1인 조식을 제공하며,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젠가놀이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선물이 주어지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준비돼 무료 숙박권, 식사권, 쉐린인형, 손 선풍기, 핸드폰 홀더 등의 행운의 당첨 기회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또한 쉐라톤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럭셔리 휴양 누리고 수트라하버 리조트 로고 티셔츠도 받자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여름 성수기기간 투숙고객 중 골드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휴가철을 맞아 코타키나발루 랜드마크 리조트로 손꼽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여름 성수기기간 투숙고객 중 골드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필수 구매해야 할 골드카드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조식, 중식, 석식을 리조트 내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고, 국립해양공원 ‘마누칸섬’ 반나절 투어,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피트니스센터, 영화관과 키즈 클럽 등 다양한 부대 시설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저녁 6시 레이트체크아웃도 포함돼 편의성을 더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7월 15일-8월 30일) 동안 리조트 체크인하는 투숙 고객 중 골드카드 3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성인에 한해 수트라하버 리조트 로고 티셔츠를 증정한다. 골드카드로 럭셔리하게 호캉스도 즐기고 티셔츠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설빙부터 쥬씨까지, 여름 간식 쏜다

호텔조인은 7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방문 고객 대상 탐구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호텔조인

호텔조인은 7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방문 고객 대상 탐구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조인에 관한 기본적인 5가지 질문에 답하고 응모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1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설빙 인절미 빙수(5명), 맥도날드 빅맥 세트(10명), 쥬씨 딸기 바나나 주스(30명) 등 여름 간식을 증정하며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호텔조인은 회원 가입 시 적립금 3000원 지급 이벤트와 더불어 빙고미션을 수행하고 빙고 칸을 많이 완성하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조인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하반기 황금연휴를 위한 얼리버드 세일

콘래드 서울은 다가오는 10월 황금연휴를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얼리버드 세일 ‘스테이&세이브’를 실시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이 밖에 콘래드 서울은 다가오는 10월 황금연휴를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얼리버드 세일 ‘스테이&세이브(Stay&Save)’를 실시한다.

7월 24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오후 10시까지 단 일주일 간 유효한 혜택으로 스테이케이션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춘 콘래드 서울의 객실을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33% 할인된 특별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복잡한 여름 성수기를 피해 다가오는 하반기 황금연휴를 도심 속 여유로운 휴가로 계획하고 있다면 콘래드 서울이 선보이는 얼리버드 세일 ‘스테이&세이브(Stay&Save)’에 주목하자.

여의도 공원과 아름다운 한강 전경을 조망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을 투숙 당일 객실 최적가에서 33%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7월 24일 오전 10시부터 7월 31일 오후 10시까지 일주일 기간 내에 객실 예약 시 할인이 적용되며, 7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객실 요금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