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여름?’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잇따라
상태바
‘벌써 여름?’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1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겨냥한 스파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해외에 가지 않고도 이국적인 루프탑에서의 이색 파티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머&스파티 패키지를 2017년 7월 14일부터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5월을 맞아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고객에게 시원함을 선사하는 서머 패키지가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

이국적인 루프탑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여름휴가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해외에 가지 않고도 이국적인 루프탑에서의 이색 파티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머&스파티 패키지를 2017년 7월 14일부터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아침 또는 점심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뉴브런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침 식사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이는 뉴브런치 서비스는 아침 식사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준비하지 않아도 느긋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의 4개의 레스토랑 중 아침이나 점심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여행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서머 & 스파티 패키지 투숙 고객에게 투명과 불투명한 두 가지 선스틱이 만나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선케어, 베리떼의 더블컷 선스틱 EX와 베리 굿모닝& 나잇 마스크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DJ ZERO의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이탈리안 팝페라 듀오와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마시멜로를 구워먹는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과 스낵을 즐기며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파티(sparty) 또는 이탈리안 듀오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지친 모든 피로를 풀어줄 ‘어반 리프레시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데이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어반 리프레시(Urban Refresh)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Seoul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데이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어반 리프레시(Urban Refresh) 패키지’를 2017년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여의도 공원의 전망이 한눈에 펼쳐지는 스튜디오, 1베드 룸 아파트먼트 또는 1베드 룸 스위트 등 총 3가지 타입의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지하 2층에 위치한 프랑스 정통 수기 마사지를 자랑하는 수 스파 내 60분 코스의 시그니처 딥티슈 바디 마사지 또는, 50분 코스의 아로마 등 & 어깨 핫스톤 바디 마사지 중 선택이 가능한 스페셜 마사지와 더불어 심신의 안정까지 되찾아 줄 수 스파 릴렉세이션 티가 제공돼 하루의 모든 스트레스와 피로를 말끔히 풀어준다.

또한, 투숙 기간 동안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이 가능하며 자녀를 위한 키즈풀과 키즈룸이 마련돼 가족, 연인 모두가 여유로 가득한 휴식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본격적인 여름 캠핑 시즌 앞두고 New 글램핑 햄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캠핑철을 앞두고, 번거로운 캠핑용 먹을 거리를 호텔 조리장의 손길로 한 번에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는 ‘뉴 글램핑 햄퍼(New Glamping Hamper)’를 선보인다. 사진/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캠핑철을 앞두고, 번거로운 캠핑용 먹을 거리를 호텔 조리장의 손길로 한 번에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는 ‘뉴 글램핑 햄퍼(New Glamping Hamper)’를 선보인다.

지난 2014년 여름 처음 선보였던 글램핑 햄퍼 구성에서 고객들의 요구와 변화된 최근 트렌드에 맞춰 구성 내용을 좀 더 알차게 변경한 것.

야외 캠핑족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평소 직장과 육아로 바쁜 아빠, 엄마가 아이들과 캠핑을 떠나고자 할 때면 번거로운 장보기나 요리를 위한 준비가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 이런 고객들을 위해 호텔 조리장이 추천하는 캠핌용 바비큐 패키지와 디저트까지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이색 햄퍼를 준비했다.

글램핑 햄퍼 세트는 2인용과 4인용 두 가지로 판매된다. 이국적인 캠핑 무드를 즐길 수 있는 훈제 등갈비와 닭날개, 소고기 안심 꼬치, 소시지 등이 포함돼 있으며 전복, 가리비, 새우, 그리고 샐러드와 드레싱, 거기에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조각 케이크까지 모두 포함된다. 햄퍼에 포함된 소시지는 호텔 부처에서 직접 만든 수제 제품이며, 디저트에 포함된 케이크 역시 호텔 베이커리에서 당일 오전 만든 케이크로 준비된다.

그랜드 델리에서 구입 후 캠핑 장소까지 이동 시 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판매되는 모든 아이템은 보냉제와 함께 아이스쿨링백에 담겨 판매된다. 또한 리뉴얼 판매를 기념해, 선착순 50분께는 캠핑 시 사용하기 좋은 호텔 로고가 박힌 ‘아이스 텀블러 2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시원한 2017년 여름휴가 ‘트리플 쿨 서머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더욱 시원하고 알찬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트리플 쿨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더욱 시원하고 알찬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트리플 쿨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트리플 쿨 서머 패키지’ 이용 시 시원한 호텔 객실에서의 휴식은 물론, 28층에 위치한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매직솝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유기농 멀티 클렌저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에서 제안하는 여름과 어울리는 3가지 향으로 이루어진 본 세트는 쿨링감을 선사하는 페퍼민트,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어주는 체리 블라썸, 아이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베이비 언센티드로 구성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