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데이트로 가족과 함께 200% 즐기기
상태바
도심 데이트로 가족과 함께 200% 즐기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1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거리 및 야외 활동 꺼려져, 실내 테마파크나 외식으로 부담 덜어
도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는 캐릭터 컨셉으로 구성된 키즈존부터 다양한 스파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황금 연휴는 지났지만, 5월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긴 연휴를 장거리 여행으로 보냈다면, 남은 5월은 도심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가정의 달이라 불리는 5월의 명성에 걸맞게, 가족 단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가족 데이트 코스’를 소개한다.

야외활동 NO! 실내에서 쾌적하게 즐기는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에서 새롭게 선보인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는 CJ E&M 자체 기획 애니메이션이자 투니버스의 신작인 ‘레인보우 루비’ 캐릭터를 더한 신규 어트랙션이다. 사진/ CJ E&M

봄 기운이 완연해진 날씨, 바깥 나들이를 기대했건만 연일 지속된 황사주의보에 야외활동이 꺼려진다면, 실내에서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로 떠나보자.

도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는 캐릭터 컨셉으로 구성된 키즈존부터 다양한 스파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어트랙션을 새롭게 오픈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더했다.

웅진플레이도시에서 새롭게 선보인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는 CJ E&M 자체 기획 애니메이션이자 투니버스의 신작인 ‘레인보우 루비’ 캐릭터를 더한 신규 어트랙션이다.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의 길이는 40M 이상, 최대 낙차 30도로 구성돼 있어 속도감과 스릴감을 느낄 수 있으며 4인용으로 동반 탑승이 가능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루비 캐릭터 포토존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 소중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쇼핑, 외식, 레저, 문화를 한 방에 해결하는 몰링(Malling)

스타필드는 쇼핑, 먹거리, 엔터테인먼트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초대형 쇼핑테마파크로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사진/하남 스타필드

뭘 해야 할 지, 어디로 가야 할 지 모를 때에는 ‘복합쇼핑몰’에 가보자. 하남 스타필드는 쇼핑, 먹거리, 엔터테인먼트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초대형 쇼핑테마파크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스포테인먼트 공간 ‘스포츠 몬스터’, 아쿠아 컬쳐 문화 공간 ‘아쿠아필드’, 체험형 식품전문관 ‘PK마켓’, 장난감 전문점 ‘토이킹덤’, 베이비 전문점 ‘마리스 베이비 서클’ 등 선택의 폭이 넓다. 5월 한 달 동안 T멤버십 고객과 이마트 맘키즈 회원들은 5월 31일까지 아쿠아필드를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재미와 맛을 모두 충족시키는 ‘완벽한 한 끼’ 외식

 

사정상 가족들과 오랜 시간을 보내기 어렵다면, 든든하고 근사한 한 끼를 책임져줄 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를 이용해보자. 사진/CJ E&M

사정상 가족들과 오랜 시간을 보내기 어렵다면, 든든하고 근사한 한 끼를 책임져줄 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를 이용해보자.

가정의 달 이벤트로 빕스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취학/미취학)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샐러드바 프리패스를 증정한다. 프리패스는 다음 번 방문 시부터 사용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8월 31일까지다. 이 뿐만 아니라, ‘레인보우 루비’를 사랑하는 어린이 고객들은 테이블 매트 위에서 레인보우 루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가성비 갑! 서울 도심 호텔에서 무제한으로 즐기는 루프탑 바베큐

서울 한 복판에서 마치 멀리 ‘놀러 온 듯한 기분’을 내고 싶다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점의 ‘어반 바비큐’ 프로모션을 즐겨보자.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멀리 가지 않고 서울 한 복판에서 마치 멀리 ‘놀러 온 듯한 기분’을 내고 싶다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점에 가보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점에서는 ‘어반 바비큐(Urban BBQ)’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어반 바비큐’는 호텔 15층 루프탑 정원에서 도심 야경을 즐기며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그릴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바비큐는 매주 토요일에만 이용 가능하며, 10월 14일까지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