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즐기는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 5월 20일 개최
상태바
가족과 즐기는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 5월 20일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1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길거리·볼거리·먹을거리 풍부한 역사체험 문화축제
호텔신라는 서울시 중구청과 함께 오는 5월 20일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를 개최한다. 사진/호텔신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신라는 서울시 중구청과 함께 오는 5월 20일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4회를 맞이하는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는 600년 역사의 한양도성 다산성곽길에서 개최되는 전통과 예술, 놀이가 어우러진 문화축제이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 방문객에게는 한양도성의 600년역사와 가치를 배울 수 있는 역사 체험 교육의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신라는 ‘다산성곽길 관광명소화’의 일환으로, 서울 중구청과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를 공동 개최하고 다산성곽길이 국내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역사탐방길이 되도록 도울 계획이다.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는 장충체육관 옆 다산성곽길 초입(동호로 223)부터 토끼굴로 이어진 한양도성 다산성곽길에서 5월 20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열린다.

지역주민과 예술가가 참여한 이번 축제에서는 한양도성과 인근 갤러리, 예술공작소 등의 자원을 활용해 공연, 공예, 푸드, 전시, 전통놀이, 성곽길 비경 포토, '각자성석' 탁본 체험 등 총 12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가족 단위 고객들과 아이들을 위해 한양도성의 역사와 전통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으며,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서대문, ‘오픈 2주년 기념’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서대문은 오픈 2주년을 맞아 ‘오픈 2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신라스테이 서대문

아울러 신라스테이 서대문은 오픈 2주년을 맞아 ‘오픈 2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픈 2주년 기념’ 패키지는 5월의 봄을 더욱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헝가리산 거위털로 만든 침구류로 최고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신선한 식재료로 엄선해 준비한 조식 2인과, △봄밤을 더욱 근사하게 보낼 수 있는 CGV 영화 티켓 2매로 구성돼 있다.

또한 5월 생일을 맞는 고객대상에게는 신라스테이 특별 제작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도 증정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대문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