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앞두고 여행사 경쟁 본격화
상태바
‘여름휴가’ 앞두고 여행사 경쟁 본격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5.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여행지 추천, 초저가 세일 등
KRT는 여름방학 유럽여행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이 돋보이는 지역별 인기 상품을 추천했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본격적인 여행시즌을 앞두고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가고 있는 가운데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여행업계의 경쟁도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KRT, 여름방학에 떠나기 좋은 유럽여행지 추천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RT는 여름방학 유럽여행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이 돋보이는 지역별 인기 상품을 추천했다.

우선, KRT의 동유럽 추천 상품은 체코항공 프라하 직항을 이용해 크로아티아, 헝가리, 체코,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를 둘러본다. 슈니첼, 스비치코바, 굴라쉬 등 동유럽의 다채로운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아드리아해의 보석 두브로브니크에서 바다와 도시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고, 자다르에서 3000년의 역사가 잠든 유적을 감상한다. 프라하에서는 낭만의 다리 카를교와 금빛 탑이 인상적인 틴성당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KRT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나의 꿈 스위스’ 상품은 런던 IN, 로마 OUT의 합리적인 항공 루트로 구성돼 있다. 서유럽의 인기 여행지인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를 포함해 2일간의 스위스 집중 일정이 눈길을 끈다.

청정 도시 루체른부터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베른, 유럽의 지붕 융프라우요흐 등 스위스의 진면목을 접할 수 있다. 또한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는 바티칸 하이패스 투어가 포함돼 여행의 피로도를 낮추고, 한층 여유로운 관광을 즐길 수 있다.

KRT 추천 이베리아 일주 상품은 스페인 대표 10대 도시와 포르투갈 3대 도시를 돌아본다. 스페인 내 장거리 구간은 항공을 이용해 이동시간을 최소화한 점이 눈에 띈다.

유럽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로 꼽히는 바르셀로나의 가우디 투어를 비롯 중세 모습을 간직한 톨레도, 이슬람 문화 도시 그라나다 등을 방문해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또한 유럽 3대 성모 발현지 파티마와 유럽 최서단 카보다로카 등 포르투갈의 명소를 만나본다.

모두투어, 도전 초저가 세일 기획전 진행

모두투어는 개별여행객의 수요가 많은 지역 초저가 상품(입장권, 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는 개별여행객의 수요가 많은 지역 초저가 상품(입장권, 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모두투어 현지투어팀이 연중 기획으로 진행, 인기 지역 또는 테마를 가지고 교통패스, 입장권 그리고 현지 투어 상품을 초저가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기획전 시리즈 중 첫 번째 도시는, 개별고객이 가장 많은 것으로 알려진 일본의 오사카로 공항-시내 간 이동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라피트 왕복권, 오사카 시내 이동시 사용하기 좋은 하루카, 보다 편리한 시내 관광에 도움을 줄 오사카 주유패스, 오사카 비지터스 패스 그리고 오사카 주변 도시를 여행에 도움을 줄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 간사이 미니패스 등 오사카 여행에 꼭 필요한 품상품으로 준비했다.

해당 기획전 상품을 구매 시 롯데면세점 1만 원 선불카드 증정과 함께 간사이공항 면세점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10%할인권(최대)을 제공한다.

웹투어와 친구 맺고 이모티콘 받자

웹투어는 ‘떠날레옹&말리지마’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 사진/웹투어

웹투어는 ‘떠날레옹&말리지마’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

웹투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알림톡과 할인 정보, 프로모션 등 알수록 득이 되는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해오고 있다.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웹투어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선착순 10만명에게 무료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것. 다운로드 한 날부터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떠날레옹’은 여행을 좋아하는 탐험가, 새롭고 즐거운 일에 도전하는 용감한 캐릭터다. 똘망똘망한 눈망울과 다양한 표정이 매력적이다. 떠날레옹과 함께 다니는 명마 캐릭터 ‘말리지마’도 귀엽다. 눈치가 없어 종종 말썽을 부리지만 명랑한 성격으로 여행을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떠날레옹의 단짝 친구다.

떠날레옹과 말리지마는 여권과 캐리어를 들고 ‘여행가자’고 외치거나 여행지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고, ‘덩실덩실’ 춤을 추기도 한다. 여기에 ‘배고파’, ‘칭찬해’ 등 여행을 하며 마주치는 다양한 상황과 감정,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메시지를 더해 공감을 일으키는 16종의 이모티콘으로 표현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