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여행철, 여행객 위한 경품행사가 쏟아진다
상태바
본격 여행철, 여행객 위한 경품행사가 쏟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0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 팬페스티벌 행사, 유레일 패스 이용권 증정 등 다양
신라면세점은 홍보 모델을 활용한 릴레이 팬미팅을 개최하며 고객잡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신라면세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 여행철을 맞아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는 다양한 경품행사가 잇따르고 있다.

신라면세점, 한류스타 모델 앞세워 고객 잡기 박차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은 홍보 모델을 활용한 릴레이 팬미팅을 개최하며 고객잡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4월 이광수 팬미팅을 시작으로 5월 샤이니, 송혜교, 6월 유노윤호 등 신라면세점의 한류스타 모델과 함께하는 고객 초청 행사를 줄줄이 개최하고 있는 것.

신라면세점은 홍보 모델을 활용한 릴레이 팬미팅을 개최하며 고객잡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오는 6월 10일 일본인 고객을 초대해 신라면세점 모델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와 ‘유노윤호와 함께하는 신라면세점 팬페스티벌 2017’을 개최한다. 동방신기는 2011년부터 신라면세점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유노윤호와 함께하는 신라면세점 팬페스티벌 2017’ 행사는 △미니 라이브, △팬들과 함께하는 토크쇼, △유노윤호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경품 증정 이벤트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유노윤호의 사인이 인쇄된 포스터와 동방신기 디자인의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유레일 패스와 행텐이 함께하는 ‘해피 트래블’ 프로모션 전개

유레일 패스는 아메리칸 모던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 TEN)과 함께 ‘HAPPY TRAVEL(해피 트레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유레일 패스

유레일 패스는 아메리칸 모던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 TEN)과 함께 ‘HAPPY TRAVEL(해피 트레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여행 시즌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전개되는 이번 ‘HAPPY TRAVEL(해피 트레블)’ 프로모션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와 행텐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시 트랜디한 디자인의 캠핑매트 증정과 함께 자동으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유레일 패스 글로벌 15일권(2매)', '2등 유레일 패스 셀렉트 5일권(2매)'을 각각 지원하며 이밖에도 여행에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해피트래블 패키지와 캘리데님, 캠핑매트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특히 유레일패스는 유럽 내 최대 28개국의 광범위한 철도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이용권으로,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누구나 필요로 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2017년도부터는 11개월 전부터 예약이 가능해짐과 동시에 유스 패스의 구매 가능 연령이 만 27세까지로 확대돼 유럽을 여행하고자 하는 한국 여행객에게 더욱 어필하고 있다.

행텐 관계자는 “여행 시즌을 맞아 전개되는 '해피트래블' 프로모션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고객들의 좀 더 행복한 여행을 위한 실용성 있는 선물과 정보를 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