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만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여행 프로모션
상태바
봄에만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여행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1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이용하는 모든 고객 대상 풍성한 즐길 거리 제공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은 오는 3월 5일까지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의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 한해 총 4가지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루즈업계가 봄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NCL,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의 스위트 프로모션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에서는 올 봄 아주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3월 5일까지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의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의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 한해 총 4가지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함 사항으로는 하와이 현지 메리어트 와이키키 호텔 1박 무료 숙박권, 다이닝 패키지, 프리 페이드 서비스 차지, 각 기항지 투어 시 사용할 수 있는 USD50 크레딧 등이며,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를 이용해 하와이로 항해하는 전 일정에 해당된다.

특히 노르웨이지안의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는 하와이 이웃 섬을 모두 둘러 볼 수 있다는 장점과 뛰어난 최신식 선내 시설을 갖추고 탑승객의 만족감을 더해 주고 있다. 여기에 연중 지속되는 일정과 100시간의 여유 있는 항구 일정은 하와이를 조금 더 여유롭게 즐기고픈 이들이라면 꼭 주목해야 할 것이다.

스타 크루즈 제미니 호로 떠나는 말레이시아 이색 여행

제미니 호는 오는 3월31일까지 싱가포르를 출발하는 말레이시아 2박 및 3박 크루즈 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은 랑카위.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스타 크루즈의 플래그쉽인 슈퍼스타 제미니 호로 떠나는 올 봄 말레이시아 크루즈도 주목을 받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제미니 호는 오는 3월31일까지 싱가포르를 출발하는 말레이시아 2박 및 3박 크루즈 일정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새롭게 떠오르는 아시아의 여행지 말레이시아의 주요 4개 도시인 말라카, 포트클랑, 페낭, 랑카위를 항해하는 일정으로 그 인기가 더욱 높다.

말라카의 경우 역사 문화유적 탐방, 사파리, 쇼핑, 전통 요리 체험, 테마 공원 등의 대표적 볼거리를 자랑하며, 매주 수요일 출발하는 2박 크루즈에서 말라카를 만나 볼 수 있다.

포트클랑은 수요일 출발 2박 및 일요일 출발 3박 크루즈 일정을 통해 쇼핑몰, 독립 광장, 현지 음식, 박물관 투어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말레시아 제 2의 도시인 페낭에서 문화 유산, 쇼핑, 수공예 체험, 해변가 및 야시장 탐험, 나이트 투어 등 풍성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드림 크루즈, 모바일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 신규 런칭

드림 크루즈는 최근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를 새롭게 런칭했다. 사진/ 드림 크루즈

드림 크루즈는 최근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를 새롭게 런칭했다.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을 위해 전화 대신 쉽고 빠른 모바일 페이지를 이용해 크루즈 관련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모바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 기능을 이용해 ‘드림크루즈’를 입력 후 추가하면 만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드림 크루즈 한국 사무소에서는 드림 크루즈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 오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드림 크루즈 옐로우 아이디 친구 추가 후 ‘이벤트 참여 완료’ 메시지를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분께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콜라1.25L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