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마스터와 함께하는 특별한 만찬이 온다
상태바
와인 마스터와 함께하는 특별한 만찬이 온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04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지니 조 리 와인디너’ 개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에서는 오는 14일 단 하루, 저녁 6시 반부터 10시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마스터인 지니 조 리와 함께 하는 와인 디너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에서는 오는 14일 단 하루, 저녁 6시 반부터 10시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마스터인 지니 조 리와 함께 하는 와인 디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니 조 리는 미국 명문 스미스 대학을 거쳐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한 엘리트로 서양인들의 전유물이었던 와인 마스터 타이틀을 아시아인 최초로 취득한 홍콩의 코리안 퀸으로 현재 와인 칼럼니스트 겸 유수의 기업 와인 컨설턴트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그녀가 선보이는 특별한 와인 페어링을 즐겨 볼 수 있다.

이번 와인 디너는 지니 조 리의 저서인 ‘아시아인의 와인 마스터’와 ‘아시아의 맛, 음식과 와인’ 발간 1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와인디너로 그녀가 직접 선정한 2011년산 비에띠 바롤로 카스틸리오네 외 이태리 북서부 피에몬테 지역의 5가지 탑 클래스 와인과 독일 팔츠 지역의 디저트 와인을 BLT 스테이크 셰프가 준비한 5가지의 코스요리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 와인디너를 찾는 방문객에게는 그녀의 저서 발간 1주년을 기념해 ‘아시아인의 와인 마스터’와 ‘아시아 맛 음식과 와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니 조 리와 함께하는 와인디너’가 열리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는 방송을 통해 미식가들이 뽑은 3대 스테이크 맛 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스테이크 명가로 그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와인 디너의 가격은 20만 원이다.(1인·세금 및 봉사료 포함)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