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코엑스, 가족이 함께 가야 되는 이유
상태바
11월 코엑스, 가족이 함께 가야 되는 이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0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패밀리’ 이벤트 전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11월 한 달간 ‘패밀리’를 테마로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제공/오크우드 프리미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11월 한 달간 ‘패밀리’를 테마로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찬바람을 피해 도심 속 스테이케이션을 계획하는 가족을 위한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대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본 패키지는 침실 두 개가 거실과 분리돼 있는 ‘2 베드룸 수페리어’ 타입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5층 오크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이 외에도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투숙 기간 동안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및 어린이 놀이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에서 편히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DVD 무비 중 2편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34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패밀리를 테마로 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실시한다. 11월 한 달간 오크우드 프리미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가족과의 여유로운 순간을 담은 사진을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총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천연암염 입욕제 비엘리츠카 스톤솔트를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