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현우’ 대만 크루즈 여행길 화보 촬영
상태바
배우 ‘지현우’ 대만 크루즈 여행길 화보 촬영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0.1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화로운 선내에서 마음껏 댄디한 이미지 뽐내
총 2박 3일 일정의 크루즈 일정 중 지현우는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의 야외 데크, 수영장, 바 등 선내 곳곳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 제공/ 스타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스타 크루즈는 지난 9월, 이스타항공과 함께 매주 대만 기륭에서 출발하는 5만 톤급의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에서 인기 배우 지현우의 크루즈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총 2박 3일 일정의 크루즈 일정 중 지현우는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의 야외 데크, 수영장, 바 등 선내 곳곳에서 화보 촬영도 함께 진행했다. 지현우는 187cm의 미끈한 장신으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슈트발을 보여주었으며 호화로운 선내에서 마음껏 댄디한 이미지를 뽐냈다.

지현우는 187cm의 미끈한 장신으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슈트발을 보여주었다. 사진 제공/ 스타 크루즈

하선일에는 아쿠아리우스호의 선내 대 극장인 스타 더스트 라운지에서 스타 크루즈의 아쿠아리우스호의 선장과 스타 크루즈 관계자와의 사진촬영을 시작으로 미디어 간담회가 열렸다.

대만 현지 지상파 방송사를 포함해 잡지사, 온라인 매체 등 총 34개의 업체가 극장을 가득 메워 스타 크루즈 및 배우 지현우에 대한 현지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스타 항공 10월호 매거진 화보촬영으로 진행된 이번 크루즈 화보 촬영을 통해 배우 지현우 씨는 “아시아 최고의 크루즈 선사인 스타 크루즈의 높은 질의 서비스와 선내 경험이 매우 새롭고 즐거웠다”고 전했다. 현재 지현우는 SBS 드라마 ‘원티드’ 종영 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고심 중이다.

지현우는 “아시아 최고의 크루즈 선사인 스타 크루즈의 높은 질의 서비스와 선내 경험이 매우 새롭고 즐거웠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스타 크루즈

한편, 스타 크루즈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는 5만톤급의 중대형 선박으로 총 1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바, 야외 수영장, 면세점 등 쇼핑 공간은 물론 대극장, 농구코트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풀까지 마련돼 있다.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는 매주 화, 목, 금, 일 출항해 일본의 이시가키, 나하 등을 기항하는 일정을 운항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