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음료와 함께 즐기는 이탈리안 미각여행
상태바
무제한 음료와 함께 즐기는 이탈리안 미각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0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 캐주얼 다이닝 선봬
모모 카페에서는 이탈리아의 풍미를 담은 ‘이탈리안 미각 여행(Cucina Italiana)’ 프로모션을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 카페에서는 이탈리아의 풍미를 담은 ‘이탈리안 미각 여행(Cucina Italiana)’ 프로모션을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올리브, 제철 해산물 등 건강한 식 재료 고유의 맛을 살린 기본 세미 뷔페에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생면 파스타와 메인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런치 뷔페에는 기본 샐러드 바에 메인 메뉴를 추가할 수 있으며, 바닷가재 토마토 스파게티, 볼로냐 스타일의 라자냐, 아스파라거스 리조또가 추천 메뉴이다. 디너 뷔페는 샐러드 바를 비롯해, 양고기 구이, 연어구이 등의 그릴 요리와 수비드(저온조리) 소고기 요리 등 특선 뷔페 메뉴가 더해진다.

모모카페 특유의 여유롭고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10여 종의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비어 컬렉션’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1인당 가격은 런치뷔페 3만 5000원부터, 디너뷔페는 주중 5만 5000원, 주말 5만 9000원이다. ‘와인&비어 컬렉션’은 1만 9000원(1인)에 이용할 수 있다.(모든 메뉴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한편, 모모카페는 매달 소셜 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은 카카오톡 친구(@코트야드서울타임스퀘어) 추가 시, 생맥주 또는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