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 떠나는 여름휴가,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로 저렴하게!
상태바
늦게 떠나는 여름휴가,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로 저렴하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0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에 출발하는 여름휴가나 가을 여행 준비에 제격
대한항공은 9월1일~11월 30일 중 출발하는 승객 대상으로 홈페이지 내 최저운임에서 7~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사들이 늦은 여름휴가 또는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대한항공, 국제선 23개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

대한항공은 9월1일~11월 30일 중 출발하는 승객 대상으로 8월 한 달간 자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 시 홈페이지 내 최저운임에서 7~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노선은 일본, 중국, 동남아, 미주, 유럽 등 국제선 총 23개 노선에 대해 할인을 진행하며 각 노선별로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또한 ‘우리카드’로 얼리버드 국제선 항공권을 2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대 10만원까지 결제 금액의 5%를 돌려받는 캐시백 혜택도 주어진다.

아울러 대한항공은 이용 승객 중 자사 웹사이트, 모바일 앱, 키오스크을 활용해 수속 및 탑승을 완료한 스카이패스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럽 왕복 항공권 및 메르세데스 벤츠 주말 시승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대한항공 홈페이지에는 A380 운항하는 노선 프레스티지석 항공권 구매 이벤트,‘호텔스닷컴’ 예약 시 스카이패스 마일 적립, 허츠 렌터카 이용 시 할인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얼리버드 특가요금’ 출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보다 많은 여행객에게 고품격 여행길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클래스 얼리버드 특가요금’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또한 보다 많은 여행객에게 고품격 여행길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클래스 얼리버드 특가요금’을 출시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특가는 2016년 9월 1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자카르타와 발리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15만원부터 제공한다. 이 요금은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총액으로 좌석상황 및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이번 특가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는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180도 침대형 좌석으로 독립된 개인공간을 제공해 장시간 비행에서도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랑스의 대표적인 자연주의 브랜드인 ‘록시땅’의 로션, 비누 등 기내편의용품이 담긴 ‘어메니티킷’을 제공한다.

아울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발리, 인천~자카르타 항공편에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한다. 인천 출발 항공편의 경우에는 한식 기내식을 제공해 한국인 승객에게 부담 없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