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호텔의 주인공으로 모십니다!
상태바
고객을 호텔의 주인공으로 모십니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0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28 명동’, 그랜드 오픈 기념 룸패키지 이벤트
‘호텔28 명동’은 그랜드 오픈 기념 투숙객을 호텔의 주인공으로 모시는 ‘유아 어 히어로’ 패키지 및 에르메스 어메니티와 크래프트 비어 구스아일랜드를 제공하는 ‘업그레이드 명동’ 패키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호텔28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28 명동’은 그랜드 오픈 기념 투숙객을 호텔의 주인공으로 모시는 ‘유아 어 히어로’ 패키지 및 에르메스 어메니티와 크래프트 비어 구스아일랜드를 제공하는 ‘업그레이드 명동’ 패키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8월 한 달간 호텔28을 예약하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랜드 오픈 기념과 국내 최초 SLH호텔로 선보이는 호텔28 명동의 개성 넘치는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투숙객을 주인공으로 모시기 위해 마련된 ‘유아 어 히어로’ 패키지는 선착순으로 매일 2명씩 룸 타입에 관계 없이 원하는 객실타입을 13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투숙한 고객은 호텔의 주인공으로서 모든 시설들을 둘러보고 호텔의 시설 및 서비스에 대한 질문지 작성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전하면 된다.

또한 차별화된 문화적 컨텐츠를 통해 한 단계 올라간 부티크 호텔 문화를 소개하는 호텔28 명동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업그레이드 명동’ 패키지는 ‘스탠더드 퀸’, ‘세미 디럭스 킹’, ‘디럭스 킹 및 트윈’ 객실을 예약하는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의 어메니티 1종과 1988년 시카고에서 시작해 수많은 맥주 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크래프트 비어구스 아일랜드 2병을 제공한다.

여기에 YG 엔터테인먼트의 외식사업브랜드 YG 푸드가 전개하는 ‘쓰리버즈 트라토리아’ 레스토랑의 조식 및 미니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무선인터넷 등 호텔28 명동에서 무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20~30대 젊은 여성들을 위해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패밀리트윈에서 크래프트 비어구스 아일랜드 4병, 피자와 함께 피맥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올포레이디스’ 패키지도 8월 한 달간 함께 진행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패키지 프로그램 이외에도 명동 주변의 관광지와 극장 등 문화 명소를 보다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예약 및 발권을 돕는 바 프롤로그(Bar Prologue)와 국내 다양한 문화적 서적을 만나볼 수 있는 다목적 미팅 룸, 극장과 아트 갤러리가 결합된 영화관 및 전시장 등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 되는 호텔28 명동의 문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