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까지 '홈픽업 서비스'로 편안하게 간다
상태바
공항까지 '홈픽업 서비스'로 편안하게 간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8.0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비즈니스 항공권 구매객 대상 서비스 제공
KRT는 무더위를 맞아 고객 편의를 위한 이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홈픽업 서비스는 집-공항 왕복 이동을 무료 제공하는 KRT만의 고객 서비스로, 오픈 이후 빠른 안정화뿐 아니라 긍정적인 고객 반응까지 얻고 있는 서비스이다. 사진 제공/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KRT는 무더위를 맞아 고객 편의를 위한 이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홈픽업 서비스는 집-공항 왕복 이동을 무료 제공하는 KRT만의 고객 서비스로, 오픈 이후 빠른 안정화뿐 아니라 긍정적인 고객 반응까지 얻고 있는 서비스이다.

이에 KRT는 해외여행 패키지 예약자에 한해 신청할 수 있었던 기존 홈픽업 서비스를 항공권 구매 고객으로 확대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대상은 8월 중 비즈니스 또는 프리미엄 일반석 2인 이상 예약/발권 고객이다.(출발일자 2016년 12월까지) 대상 항공사는 아시아나항공, 영국항공, 루프트한자 등 총 13개 항공사로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로 확인이 가능하다.

기존 홈픽업 서비스는 4인 이상, 서울 및 경기도 지역에 한정 제공되지만 이번 항공 프로모션은 2인 이상,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대전 지역까지 포함해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KRT 항공팀은 2016 상반기 전년 대비 약 20%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총 570억 원에 달하는 BSP 실적을 달성했다. 차별화된 서비스, 가격 경쟁력, 접근 편의성, 자체 시스템 개발 등이 지난 몇 년간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려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