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4월 한 달간 ‘초특가 포인트데이’ 진행
상태바
야놀자, 4월 한 달간 ‘초특가 포인트데이’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쿠폰과 중복사용 가능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4월 한 달간 구매포인트를 파격적으로 상향 조정하는 ‘초특가 포인트데이’를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4월 한 달간 구매포인트를 파격적으로 상향 조정하는 ‘초특가 포인트데이’를 진행한다.

초특가 포인트데이는 야놀자 앱에서 국내 및 해외 숙소, 레저/티켓 상품 예약 시 결제금액의 10%를 무제한 적립해주는 이벤트다. 야놀자에서 예약할 수 있는 모든 카테고리, 모든 상품, 모든 구매건에 적용된다.

포인트 적립률 10%는 국내 카드사, 통신사, 유통사 멤버십 등을 모두 통틀어 최고 수준이다. 평소 야놀자 구매 포인트 적립률은 국내 숙박 1%, 해외 숙박 5%, 레저 5%선이다.

예를 들어, 1박 20만원 정도의 일본이나 동남아 호텔을 야놀자에서 2박 예약하면 4만원의 포인트가 적립되어 공짜로 국내 숙소 1박(제휴점에 따라 가격 상이)이 가능해지는 셈이다. 야놀자에서는 투숙 60일 전부터 미리 예약이 가능하니 5월 연휴 여행을 미리 준비해도 좋을 것.

이벤트 포인트는 국내 숙박의 경우 체크아웃 다음 날 자동 적립된다. 레저/티켓과 해외 숙박은 5월 3일까지 일괄 지급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하다. 기본 적립 외 추가 제공된 이벤트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오는 8월말까지다.

데일리호텔, 50%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데일리호텔은 1일부터 부티크호텔/모텔 카테고리 대상 대실 서비스를 오픈하고, 오픈을 기념하여 대실 서비스 전용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1일부터 부티크호텔/모텔 카테고리 대상 대실 서비스를 오픈하고, 오픈을 기념하여 대실 서비스 전용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기간 내 매일, 오전 10시마다 선착순 1천명에 1만원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반값 쿠폰은 국내 스테이 대실 상품에 한해 2만원 이상 구매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투숙일은 이달 14일까지 지정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이 추천하는 <데이트하기 좋은 호텔> 라인업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며, 현재 서울을 비롯한 전국 대부분 지역의 부티크호텔과 모텔에서 대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