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에 제격’ 특급호텔 미식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봄날에 제격’ 특급호텔 미식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0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큐 및 주류 무제한 제공 등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따스한 봄, 직장인들을 위한 도심 속 휴식공간, 어반 테라스 내 바비큐 그릴 메뉴 및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친친 템포 프로모션’을 2019년 4월 19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봄을 맞아 호텔업계가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바비큐 그릴 메뉴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따스한 봄, 직장인들을 위한 도심 속 휴식공간, 어반 테라스 내 바비큐 그릴 메뉴 및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친친 템포(CinCin Tempo) 프로모션’을 2019년 4월 19일부터 선보인다.

이탈리아어로 ‘건배!(Cin Cin)’라는 뜻 담고 있는 ‘친친 템포(CinCin Tempo) 프로모션’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 9시까지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이다.

도심 속 자연을 담은 야외 테라스 내 여의도 인근 직장인들을 비롯한 모든 고객들이 실속 있는 가격에 무제한 제공되는 샐러드 섹션을 비롯한 갈비 소스의 삼겹살 구이, 소시지 구이, 칸토니 치킨, 모둠 구운 야채, 닭 안심 튀김, 감자튀김, 콘도그 & 양파링 튀김, 야채 볶음밥 등 풍성한 바비큐 그릴 메뉴로 구성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가슴 속까지 시원한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업무로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달래준다.

포근한 봄날 여유롭게 즐기는 카스텔라와 차 한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는 미국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와 함께 <스윗 스프링 티타임>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Mont St. Clair)는 미국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Steven Smith Teamaker)와 함께 <스윗 스프링 티타임(Sweet Spring Teatime)>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일부터 선보인다.

스윗 스프링 티타임 프로모션은 카스텔라와 블렌딩 홍차를 제공해 따스한 봄 햇살을 즐기며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커피 못지않게 차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미국 포틀랜드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의 블렌딩 홍차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에펠탑에서 제2회 파리지앵 미식 축제 개최

파리지앵 마카오는 2019년 6월 9일까지 제 2회 파리지앵 미식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 파리지앵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는 2019년 6월 9일까지 제 2회 파리지앵 미식 축제를 개최한다.

본 축제는 파리지앵 마카오의 에펠탑 전망대(7층)에서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4시부터 밤 늦게까지 진행되며 훌륭한 프랑스 음식, 와인, 엔터테인먼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파리지앵 미식 축제는 파리지앵 마카오의 랜드마크인 에펠탑에서 와인과 다이닝을 비롯한 프랑스의 모든 것을 기념하는 축제다. 방문객들은 코타이 스트립의 멋진 전경을 바라보며 파리지앵 스타일의 엔터테인먼트 스트리트모스피어(Streetmosphere)와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본 축제에서는 폭넓은 식사 및 음료 메뉴가 마련되며 특별한 요리로 재탄생한 맛있는 와플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신선한 굴 요리, 아페리티프 플래터, 숯불 꼬치 구이, 와인 및 샴페인이 준비되어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이끌 예정이다.

비어 앤 와인파티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이국적 분위기를 자랑하는 라운지 ‘양스 앤 메츠’에서 무제한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비어 앤 와인파티 패키지’를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이국적 분위기를 자랑하는 라운지 ‘양스 앤 메츠(Yanks & Mettz)’ 에서 무제한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비어 앤 와인파티 패키지’를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양스 앤 메츠의 문라이트 해피아워는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메뉴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간단한 식사대용으로도 손색 없는 샐러드, 피자, 치킨 가라아게, 마끼롤 등의 메뉴와 와인 3종(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생맥주를 즐기며 여유로운 저녁 시간을 보내기 좋다. 여기에 주류와 함께 페어링 하면 좋을 치즈, 나쵸, 제철 과일 등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문라이트 해피아워에 제공되는 메뉴는 식재료 수급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맛있는 휴식’ 63레스토랑 봄꽃 프로모션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다가온 벚꽃 시즌을 맞이하여,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의 레스토랑과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즐기는 봄 나들이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봄꽃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4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다가온 벚꽃 시즌을 맞이하여,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의 레스토랑과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즐기는 봄 나들이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봄꽃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4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벚꽃이 만개한 한강을 배경으로 즐기는 ‘맛있는 휴식’을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봄 나들이를 손꼽아 기다려 온 벚꽃 매니아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봄꽃 프로모션은 63레스토랑의 상/하층부 레스토랑의 수석 셰프가 구성한 코스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서울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워킹온더클라우드’, ‘슈치쿠’, ‘백리향’ 등의 대표 코스 메뉴와 한국을 대표하는 뷔페 레스토랑 ‘파빌리온’을 주중/주말 상관 없이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예약하고 무료 와인 받자

트럼프 호텔 그룹은 세계적인 와인 어워드의 수상을 기념하여 4월 말까지 호텔 투숙객들을 위한 특별한 와인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사진/ 트럼프 호텔 그룹

트럼프 호텔 그룹은 세계적인 와인 어워드의 수상을 기념하여 4월 말까지 호텔 투숙객들을 위한 특별한 와인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인 BUBBLES를 기입하면 투숙객에게는 어워드 수상 와인인 2014 몬티첼로 블랑 데 블랑을 무료로 제공한다. 적용되는 호텔은 시카고, 앨버말, 뉴욕, 라스베가스, 워싱턴, 마이애미이며, 프로모션 적용 기간은 2019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