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 담아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상태바
봄기운 담아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0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유럽의 숨은 보석 발칸 명사 추천 여행 · 자유투어, 송크란과 함께 가볼 만한 곳 소개
특별함이 가득한 여행지로 떠날 수 있는 4월이다. 여행자라면 봄기운으로 설렘 가득한 마음을 담아 해외로 떠나보자.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특별함이 가득한 여행지로 떠날 수 있는 4월이다. 여행자라면 봄기운으로 설렘 가득한 마음을 담아 해외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여행사마다 특별한 정보와 이벤트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KRT, 유럽의 숨은 보석 ‘발칸’ 명사 동행 여행

KRT가 문학, 역사, 미술과 미식이 어우러진 발칸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KRT

KRT가 문학, 역사, 미술과 미식이 어우러진 발칸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신영 작가와 함께하는 상품으로 그의 소설 ‘두브로브니크에서 만난 사람’의 여정을 고스란히 따른다.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보스니아, 몬테네그로 4개국을 여유롭게 돌아보는 일정으로 아시아나 항공 왕복 직항, 전 일정 1급 호텔 숙박, 중간항공 1회 탑승 및 두브로브니크 숙박, 9대 내부 입장 및 발칸 전문 인솔자 동행 등의 요소를 포함하여 여행의 품격을 높였다. 또한 예약자에게는 두브로브니크에서 만난 사람 저서를 증정한다.

신영 작가와 KRT가 준비한 깊이 있는 일정, 준비한 자료를 통해 아드리아해와 발칸반도 역사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이 가능하다. 사진/ KRT

이번 발칸 테마 여행은 수준 높은 강연이 어우러진 여행을 원한다면 주목할 만하다. 작가가 집필을 위해 2년간 연구하며 쌓아온 지식을 바탕으로, 여행객들에게 품격 있는 강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명사가 동행하지 않더라도 일정 및 특전을 동일하게 진행할 수 있는 상품도 매월 준비되어 있다.

KRT가 준비한 깊이 있는 일정과 준비한 자료를 통해 아드리아해와 발칸반도 역사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와인 디너 및 와이너리를 탐방하며 유럽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와인을 주제로 미식을 즐긴다.

자유투어, 물의 축제 송크란으로 출발

자유투어가 송크란 축제가 열리는 태국으로의 여행을 추천한다. 사진/ 태국정부관광국

자유투어가 송크란 축제가 열리는 태국으로의 여행을 추천한다. 새해 첫날이 4월에 시작되는 태국식 설을 맞아 매년 4월 초 전국 곳곳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축제, 송크란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태국은 자국민뿐 아니라 이 기간 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도 즐거운 볼거리를 자랑한다. 4월 13일 정월 초하루를 기념하는 송크란 페스티벌은 액운을 씻어내고 서로에게 축복을 비는 의미로 물을 뿌리고 석회가루를 바르는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실제로 이 기간에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수많은 사람들이 거리로 나와 물총을 쏘며 축제를 즐기니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태국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송크란 기간에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수많은 사람들이 거리로 나와 물총을 쏘며 축제를 즐기니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태국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 태국정부관광국

송크란 축제뿐 아니라 태국은 그 자체로도 매력적인 나라이다. 물이 많은 태국은 필연적으로 강 위에 통나무를 여러 개 박은 후 그 위에 집는 짓는, 수상가옥의 형태를 이루고 있는 곳이 많아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역사와 종교에 관심이 있다면 태국의 수도 방콕이 생기기 전 17세기에 만들어진 왓포사원 관광도 추천. 왓포사원에서 가장 유명한 불상은 길이가 46m, 높이가 15m에 달하는 누워 있는 자세를 취하고 있고, 석고로 만들어진 기단 위에 황금으로 덧칠해져 있어 그 자체로 압도적인 모습을 자랑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