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한강에서 읽기 좋은 ‘시민 추천 도서’ 공모
상태바
서울시, 한강에서 읽기 좋은 ‘시민 추천 도서’ 공모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2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만시민의 책장’ 구성할 도서 추천 공모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오는 5월 뚝섬한강공원에서 선보일 휴식공간인 <서울생각마루>의 ‘천만시민의 책장’을 구성할 시민 추천 도서를 공모한다. 사진/ 서울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오는 5월 뚝섬한강공원에서 선보일 휴식공간인 <서울생각마루>의 ‘천만시민의 책장’을 구성할 시민 추천 도서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서울생각마루> ‘천만시민의 책장’의 추천도서 공모는 3.29.(금)부터 4.10.(수)까지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에는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한강에서 읽기 좋은 책’을 주제로 한 명 당 최대 3권까지 추천할 수 있다.

책장에 비치될 장서는 관련분야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되며, 특히 종교적, 선정적 주제의 도서와 타인에게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는 책은 제외된다.

최종 선정 도서에는 추천인과 추천사유를 표시하여 비치한다. 추후 시설을 방문하여 내가 추천한 도서를 찾아볼 수 있는 작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공모의 참여는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 또는 뚝섬 자벌레 홈페이지를 통해 서식을 내려 받아 제출하거나, 온라인 플랫폼 구글독스에 접속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