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봄맞이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항공업계, 봄맞이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2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취항 특가 판매, 보너스 마일리지 제공 등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오는 5월10일 인천~일본 시즈오카 신규취항을 기념해 오는 4월12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항공업계가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주항공, 인천~시즈오카 신규취항 특가 판매

29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오는 5월10일 인천~일본 시즈오카 신규취항을 기념해 오는 4월12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신규 취항일인 5월10일부터 10월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편도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소비자가 실제 지불하는 운임)을 기준으로 7만3700원부터 판매한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할 수 있다.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또 프로모션 항공권 중 ‘특가운임’은 부치는 짐이 없는 조건이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일정과 계획에 적합한 지 판단한 후 예매해야 한다.

한편 제주항공은 인천~시즈오카 노선에 주3회(월∙수∙금요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

탑승 시 보너스 마일리지 100% 제공

영국항공은 100주년의 해를 맞아 특별한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영국항공

영국항공은 100주년의 해를 맞아 특별한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구매한 항공권 종류별로 적립되는 기본 적립 마일리지의 100%만큼 추가 적립된다.

예약/발권 기준은 4월 19일까지이며, 출발기간은 항공 탑승일 기준 2019년 3월 21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다.

베트남항공, 봄맞이 베트남 노선 프로모션 진행

베트남항공은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베트남 노선의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베트남항공

베트남항공은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베트남 노선의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럽/러시아/호주/동남아 구간 프로모션에 이어 2019년 4월 9일까지 ‘봄타는 프로모션’ 2탄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하노이/호치민/다낭/나트랑 노선에 적용된다.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2019년 5월 15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왕복 이코노미석 기준 △인천/부산-하노이 259,300원부터 △인천/부산-호치민 260,400원부터 △인천-다낭/나트랑 253,600원부터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구매를 원하는 승객은 베트남항공 웹사이트 또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운임은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이 포함된 왕복 총액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비엣젯항공,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비엣젯항공이 28일 오전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외국 저비용항공사 부문’의 최초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사진/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이 28일 오전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외국 저비용항공사 부문’의 최초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를 골라 명품 브랜드 특성 평가 지표(KPB-CV) 를 적용하여 선정된 부문별 명품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2004년 제정된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대학교수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비엣젯항공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성과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 수상자로 이름을 올린 최초의 외국계 저비용항공사가 되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인천국제공항공사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인천국제공항사가 28일 개최한 제 3회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에서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됐다. 사진/ 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인천국제공항사가 28일 개최한 제 3회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Incheon Airport Awards)’에서 ‘올해의 항공사(Airline of the Year)’로 선정됐다.

인천국제공항공사가 2013년부터 올해의 항공사를 발표한 이래로 캐세이패시픽이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인천국제공항 서비스 증진에 기여한 우수 기업 및 직원에게 감사를 표하는 시상식이다. 이 자리에서 발표하는 ‘올해의 항공사’는 인천공항에 2년 이상 정기편을 운항하고, 2년간 연 5만 명 이상의 여객을 운송한 항공사들을 종합 평가하여 그 중 높은 점수를 받은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가 2013년부터 발표한 올해의 항공사 상은 2017년부터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에서 수여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