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피는 4월, 특급호텔서 꽃캉스!
상태바
봄꽃 피는 4월, 특급호텔서 꽃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0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놀이 계획 고객 위한 전용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롯데호텔서울, 시그니엘서울, 롯데호텔월드는 서울 도심에서 꽃놀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꽃캉스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롯데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양한 봄꽃이 만개하는 4월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롯데호텔, ‘꽃캉스 전용 패키지’ 출시

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롯데호텔서울, 시그니엘서울, 롯데호텔월드는 서울 도심에서 꽃놀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꽃캉스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6월 3일까지 ‘스프링 블라썸(Spring Blossom)’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호텔이 위치한 중구 소공동의 지리적 이점을 십분 살린 ‘4대궁 및 종묘 통합관람권’ 2매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호텔에서 걸어서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창경궁, 종묘 등에 도착해 통합관람권으로 입장할 수 있다. 매화꽃, 살구꽃, 산수유꽃 등이 흐드러지게 핀 고궁에서 산책하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밤에는 1층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유유히 흐르는 폭포수를 배경으로 ‘올 댓 재즈(All That Jazz)’ 라이브 공연을 관람하면서 플라워 칵테일 2잔과 데일리 조각 케이크 1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구로호텔, 벚꽃패키지 출시

구로호텔은 벚꽃 축제 시즌을 맞아 “폴링 인 체리 블러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구로호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은 벚꽃 축제 시즌을 맞아 “폴링 인 체리 블러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4월 한 달간 벚꽃 축제를 맞아 진행하는 폴링 인 체리 블러썸 (Falling in Cherry Blossom)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체리 미스트 1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 무료 증정하는 체리 미스트는 국가 체리 특화단지인 충북 갑산 체리 마을의 특산품으로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에 효과적이다.

피크닉 세트 포함한 ‘피크닉 가나봄’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등 벚꽃 축제 시즌을 맞아 피크닉 세트를 포함한 ‘피크닉 가나봄’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등 벚꽃 축제 시즌을 맞아 피크닉 세트를 포함한 ‘피크닉 가나봄’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피크닉 가나봄’ 패키지를 이용하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및 객실에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고, 모모바에서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피크닉 세트 ‘피크닉 가나봄 투고 세트 (To go set)’를 가지고 호텔에서 가까운 여의도 봄꽃 축제로 벚꽃 놀이를 하러 가거나 여의도 공원, 한강 공원 등으로 봄 소풍을 떠날 수 있다.

벚꽃시즌 맞아 '2019 체리블러썸 페스티벌' 진행

IFC몰은 대표적인 봄꽃 축제인 ‘여의도 봄꽃축제’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2019 체리블러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 IFC몰

이 밖에 IFC몰은 대표적인 봄꽃 축제인 ‘여의도 봄꽃축제’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2019 체리블러썸 페스티벌(Cherry Blossom Festival)’을 진행한다.

IFC몰 ‘2019 체리블러썸 페스티벌’은 미세먼지 없이 쾌적한 실내에서 봄꽃과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행사다. 봄꽃정원 포토존, 커플 원데이 클래스, 기프트존, 벚꽃카드 캘리그래피, 자동차 경품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IFC몰은 축제와 함께 21일까지, 미세먼지 걱정없이 실내에서 봄꽃을 즐길 수 있도록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 봄꽃정원 포토존을 운영한다. 벚꽃과 수국, 등나무 꽃 등 봄을 상징하는 다양한 꽃들로 꾸며진 대형 봄꽃트리가 설치됐으며, 나무 옆으로는 보랏빛의 생화와 조화가 어우러진 로맨틱한 꽃길을 조성했다. L2층 보이드 공간은 플라워 볼로 장식해 방문 고객들이 싱그러운 봄기운을 만끽하도록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