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호텔쇼, 내달 4일부터 부산서 개최
상태바
제7회 호텔쇼, 내달 4일부터 부산서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4일~6일(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려
‘제7회 호텔쇼가 오는 4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3일간 벡스코에서 열린다. 사진/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제7회 호텔쇼(제주 호텔쇼 포함)’가 오는 4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3일간 벡스코 4 Hall에서 열린다.

호텔쇼는 작년 3월 서울에 이어 제주에 진출한 가운데 부산에서 올해 호텔쇼의 첫 선을 보인다. 부산 호텔쇼에서는 호텔 브랜드뿐만 아니라 각종 어메니티, 린넨, 객실용품, 주방기기, 식기, 테이블웨어, 식자재, 음료, 주류, 가구&인테리어 제품 등 150개사 250부스가 참여할 예정이다.

부스 내 설치되는 ‘건축·인테리어 특별관’은 호텔 설계부터 오픈까지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가 부스를 구성, 참가하고 있으며, 바로 상담도 가능해 최근 리모델링과 리브랜딩에 관심이 많은 부산 호텔업계 관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외 부대행사로는 ‘1:1 비즈니스 매칭프로그램’ 및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가 열린다. 1:1 비즈니스 매칭프로그램은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10명의 구매 담당자(MD), 10개 세션으로 이뤄진다.

이번 비즈니스 매칭은 호텔 및 리조트 숙박산업 관계자가 직접 현장에서 숙박산업 종사자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제품 구매 및 협력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한다. 매칭을 원하는 참가자들은 호텔쇼 참가신청 후 다이렉트 미팅 신청을 통해 1:1 매칭이 가능하다.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는 신제품 설명회, 호텔 브랜드 설명회, 호텔 투자 설명회 등 공공에게 알려야 될 산업관련 정책과 아젠다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2019 부산 호텔쇼 참가업체를 포함해 호텔, 관광, F&B산업 관련 업체, 협회, 학회, 단체, 기관 등이 참여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