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로 완벽한 화이트데이 준비!
상태바
특급호텔 패키지로 완벽한 화이트데이 준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한 하루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롯데호텔은 화이트데이의 달콤한 이벤트를 고민 중인 연인들을 위해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맨틱한 하루 위한 다양한 패키지

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은 화이트데이의 달콤한 이벤트를 고민 중인 연인들을 위해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랑하는 연인과 서울 시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구름 위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3월 8일부터 14일까지 ‘화이트 로맨스(White 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어 스위트 1박,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스테이(STAY)의 ‘머스트 트라이(Must Try)’ 디너 2인, 와인 1병과 초콜릿 1세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샤롯데관 관람권 2인, 인룸 다이닝 조식 2인, 픽업&샌딩 서비스 1회 등의 고품격 혜택을 130만 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의 ‘로맨틱 화이트데이(Romantic White Day)’ 패키지에는 프라이빗 테라스 룸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생크림 케이크와 화이트 와인 등이 포함됐다. 사전 신청 고객은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열리는 라이브 콘서트가 선사하는 감동의 선물과 프로포즈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박 시에는 ‘레이크 플라자’의 석식 뷔페 2인 이용권도 추가로 주어진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오는 3월 17일까지 슈페리어 룸 1박과 울산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2인, 룸서비스 또는 호텔 내 캐주얼 라운지 바 ‘L-BAR’의 3만 원 이용권, 로니베어 등이 제공되는 ‘스위트 로맨스(Sweet Romance)’ 패키지를 16만 원부터 판매한다.

객실 1박과 마카롱 4구 세트, 와인 1병, 전용잔 2개 구성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화이트 앤 화이트’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화이트 앤 화이트(White & White)’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새롭게 선보인 패키지는 ‘화이트 앤 화이트 수페리어 더블’과 ‘화이트 앤 화이트 주니어 스위트 더블테라스’ 2종이다.

두 패키지 모두 경인아라뱃길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달콤한 마카롱 4구 세트와 화이트 와인 1병, 전용잔 2개가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경인아라뱃길의 탁 트인 전망과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와 수영장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객실에서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티 등을 즐기고자 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객실에서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티 등을 즐기고자 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레이디스 겟어웨이(Ladies Getaway)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모래시계 레스토랑 조식 뷔페, △룸서비스 점보 포크 립 세트(바비큐 스페어 립, 로제 파스타, 샐러드), △Platinvm 와인 1병(375ml), △포토 프롭스 등을 포함하고 있어 별도의 준비 없이 객실에서 간편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